탕감하는 기간은 희생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3권 PDF전문보기

탕감하는 기간은 희생해야

그래, 이 길을 가는데 마지막 최종점이 뭐냐? 완성한 아담과 완성한 여자, 두 사람이에요. 이걸 어떻게 재창조하느냐? 어떻게 복귀하느냐? 복귀의 길은 반대의 길입니다. 본연의 자리로 되돌아가려면 마음대로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탕감을 치러야 됩니다. 이렇게 떨어졌으니 올라가려면 사다리가 있어야 돼요. 그것을 밟고 올라가야 된다구요. 그것이 탕감입니다. 그러니까 탕감하는 기간은 뭐냐 하면 소모시대예요. 희생해야 되는 것입니다.

희생하지 않으면 이걸 영원히 넘어설 수 없습니다. 역사를 통해서 그들 사회의 전통이라든가 헌법이 등을 따르는 사람을 좋은 사람이라고 한다구요. 거기에는 반대가 없습니다. 자기 나라에 속한 그 법을 따르면 아무 문제가 없다구요. 그러나 타락한 세계의 법하고 하나님의 법은 완전히 반대입니다. 180도 다르다구요. 지상 지옥이 되어 있으니까 참사랑은 저 밑에 있고 사탄의 힘이 강한 것입니다. 마음대로 사람을 죽일 수 있고 참소할 수 있는 거라구요. 악한 세계의 왕이니까 악한 행동을 마음대로 하는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래 가지고 돌고 돌고 돌아서 종족으로 왔지만 종족을 거치면서 반대를 받아 가지고 또 돌고 돌고 돌아 가지고 여기에 와서 또 반대를 받아 돌고 돌고 돌아 가지고…. (판서하시면서) 이것이 교육은 하나도 안 되고 전부 다 사탄세계라구요. 맨 나중에 주님이 와서 역사적 동시성을 통해서 정리해 가지고 전부 다 탕감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아무리 정당한 길을 가더라도 오시는 주님을 따라가기 전에는 불가능하다 이거예요. 예수님 나라 때같이 오시는 주님은 세계를 넘어서 천상세계를 이루어야 되는 것입니다. 미국 헌법이 아무리 옳다 하더라도 하나님 앞에서는 거짓이라구요. *미국의 군사력도 하나님에게 속하지 않고, 미국의 정치력도 하나님에게 속하지 않고, 경제니 교육이니 전부 하나님에게 속하지 않은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가르치는 것이 하나님의 칸셉이라는 거예요. 정치도 이 길을 따라야 하고, 경제도 이 길을 따라야 하고, 교육도 전부 이 길을 따라야 합니다. 이러니까 미국이 제거해야 할 대상이라고 해서 감옥에 집어넣었지만 망하지 않았습니다.

그래, 누가 이겼어요? 미국 정부가 이겼어요, 레버런 문이 이겼어요?「레버런 문!」그 말은 미국 정부가 졌다 이거예요. 누가 승리자예요?「레버런 문!」레버런 문은 혼자예요. 두 사람도 아니고 한 사람이라구요. 하나님이 이상 하는 나라, 이상 하는 세계를 대표해 가지고 상대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존재이니까, 하나님이 바라보고 환영하겠어요, 침 뱉고 쫓아내겠어요? 보자마자 달려와 품는 거라구요.

아무리 사탄세계의 힘이 막강하다 하더라도 상관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라가 반대하더라도 내가 보호해주겠다 하는 거예요. 세계의 주인 자리를 넘어 천주의 왕을 믿고 상대를 이룸으로 말미암아, 세계적인 주인의 자리를 만들어주겠다는 것입니다. 그래, 다시금 '레버런 문을 따르라!' 하는 거예요. 그 전에 여러분이 회개해야 됩니다. 꼭대기부터 회개해야 된다구요. 닉슨으로부터 레이건 전부 다…. 레이건하고 낸시가 나를 반대했다구요. 그 배후의 사정은 내가 얘기하지 않았다구요. 레이건이 감옥에 있을 때 약속했어요. 크리스마스 전에 특사를 내려 석방해 주겠다고. 그래, 약속해 놓고는 차 버렸다구요. 여자의 권고 하나로….

지도자의 힘이라는 것은 두 사람으로부터 나온다구요. 남자와 여자 대표입니다. 이때는 여자가 사탄편, 장자편 자리에 서 가지고 아버지를 반대했어요. 이것이 미국의 비참한 배후 역사의 내용입니다. 미래의 역사에서 이것은 지워지지 않을 사건이 될 것입니다. 백인들이 동양인 앞에 무릎을 꿇을 거라구요. 그때 흑인들이 바라보고는 레버런 문을 환영할 것입니다. 지금 남미의 흑인세계, 하류세계 사람들이 레버런 문을 환영하는 것입니다. 백인세계가 가진 모든 힘을 전부 옮기는 거예요. 시대가 변하는 것입니다. 위에 있던 사탄편 사람들은 내려가고 아래 있던 핍박받던 사람들은 올라가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기서 갈라져 가지고 개인·가정·종족 이렇게 확대해 나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전세계가 하나되어 가지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개인도 살아나고, 가정도 살아나고, 종족도 살아나고, 민족도 살아나고, 국가도 살아나고, 세계도 살아나는 것입니다. 세계 축복시대가 되어 전부 여기에 다 들어가는 거라구요. 그렇지요? 이것이 지금의 3억6천만쌍 축복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