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믿는다는 말에는 사랑이 들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절대 믿는다는 말에는 사랑이 들어 있어

여러분, 전부 다 선생님의 축복을 받고 선생님의 사랑을 받고 싶지요?「예.」선생님이 말한 그 이상 되어 보라구요. 그러면 그 이상 것을 다 이루고 기뻐 가지고 잘 왔다 생각하고 있는데, 부탁하려면 꼭대기 자리로 와야 돼요. '나 동쪽 극을 찾아 왔어!' 이러면 안 돼요. 이미 동쪽 극을 갖고 있는데, 남편을 갖고 있는데 말이에요. 북쪽 극, 보이지 않는 하나님인 북쪽 극을 찾으면 자동적으로 나는 남쪽 극에 생기니만큼 동서남북을 갖추게 된다는 것입니다.

북남서동이라고 해요? 동서남북이라고 하는 거예요. 동서와 하나되어야 하늘땅을 통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 이거 인간의 말이 놀라운 거예요. 그렇게 말하게 되면 세상 이치가 다 풀립니다. 자, 혼자는 안 된다구요. 혼자는 조화가 없어요. 고독 단신이에요. 혼자 좋아하려고 해도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무슨 뭐 상대도 이래 가지고 잃어버리는 것을 좋아하게 안 되어 있어요. 올라간다, 올라간다, 올라간다 할 때는 이렇게 올라가고 내려간다 할 때는 이렇게 이렇게 내려간다 이거예요. 이래야 내려가잖아요? 올라가는 반대로 내려간다는 겁니다. 이치가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안아주게 될 때 바른손이 강하다구요. 왼손 쓰는 남자는 그건 뭐예요? 반내미는 아니지만 조금 모자라요. 영어로 말하면 바른손을 라이트(right;오른손)라고 하는데 그건 힘을 말해요. 힘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를 품게 될 때 전부 다 왼손이 먼저 여자를 당기느냐, 바른손으로 붙드느냐? 바른손을 붙들 때 여자 왼손을 붙드나, 바른손을 붙드나요? 이렇게 할 때는 왼손이지만 도망가는 여자를 붙들 때는 바른손을 붙드는 거예요. 남자에 붙들게 되면 꼼짝 못해요. 왼손 붙들게 되면 남자를 점령할 수 있어요. 알겠어요? 공평하다는 거예요.

바른손을 마주보더라도 왼손을 붙들게 되면 여자를 당기고 품게 되기 때문에 그 다음에 입술 키스, 혓바닥 키스를 하게 될 때 복수한다고 혀를 잘라먹어서 피가 나게 되면 말이에요. 그 다음부터 정이 없던 여편네가 정이 생기는 거예요. 피를 보게 되면 굴복하는 거예요. 사탄도 피를 보면 굴복합니다. 무슨 피? 사랑의 피! 물을 때는 전부 다 미워서 물었는데 피를 보니까 불쌍해서 울게 된다면 거기에 사랑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키스를 해 봐요. 다 자르면 반내미도 안 되겠으니, 조금은 잘라버려도 괜찮다구요. (웃음)

남자들이 키스할 때는 혓바닥을 여자가 먼저 갖다 넣나, 남자가 먼저 갖다 넣나? 임자?「남자가 먼저 넣습니다.」임자도 그랬어? 하나님은 어땠을까, 하나님은? 하나님도 마찬가지예요. 천하에 사랑의 공식은 자율적인 면에서 박자를 맞추는 것입니다. 이런 얘기하면 너무 재미있다고 오줌 싸면 안 됩니다. (웃음) 오줌 쌀 때 한국 사람은 일본 여자가 싼 오줌을 '냄새도 고약하구만!' 그래요. 그러나 사랑하는 남편과 둘이 취해 가지고 오줌 싸게 되면 남편이 그것을 볼 때 경배한다는 거예요. '거룩하옵시고!' 하고 말이에요. 알겠어요?「예.」

그래, 사랑의 조화 주머니에 모든 평화의 세계, 통일의 세계가 없지 않다는 논리는 우리 통일교회 교인으로서는 천만년 연구해도 선생님 이상 연구 못 했기 때문에 부정할 길이 없다는 결론을 딱 짓고 절대 뭐라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여러분 결혼해 가지고 '나를 절대 믿느냐? 나를 믿습니까?' 묻지요? 색시가 결혼한 첫날밤에 '나를 얼마만큼 사랑하느냐?' 할 때 '절대 몸 마음이 하나되어 가지고 사랑합니다. 심신일체가 되어 절대 사랑합니다. 절대 믿습니다.' 그러지요? 절대 믿는다는 말에는 사랑이 들어가 있어요. 절대에 받침할 것은 사랑이에요. 절대사랑은 한몸이에요. 절대복종은 번식이에요. 자꾸 투입하고 잊어버리니까 복종하는 것 아니예요? 자기 의식이 있으면 발전을 못 합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아들을 중심삼고 자기 존재 의식을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림으로 말미암아 그 아기는 하늘 높이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타고 올라가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커 가지고 사회의 책임자로, 그 나라의 왕후를 밟고 올라가고, 천하에 오시는 대왕마마 재림주를 밟고 하나님보다도 높아지겠다 할 수 있기 위해서는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부모가 되어야 되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왕이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투입하고 만우주를 완전히 투입함으로 말미암아 만우주적 왕이 되어야 됩니다. 그런 것이 하나님의 본성적 존재, 중심 가정적 체제를 대표한 조직의 모체형이다, 핵심이다, 뼈와 같은 것이다. 아멘이에요.「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