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영계를 알게 되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영계를 알게 되는 때

나 똑똑한 사람이에요. 과학을 뭐… 이론적입니다. 수리에 맞지 않으면 받아들이지 않아요. 이런 미지의 세계를 수리와 더불어 사방에 맞춰 가지고 공식적인 논리를 통한 하나의 이상, 사상적인 체계를 만들어 놨다는 것은 천년 만년 인간과 하나님도 축하할 수 있는 자리라는 걸 여러분은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해방 못 해요. 아담이 죄를 지었으니 아담이 풀어 줘야 돼요. 그렇지요? 그러지 않으면 오늘날 망하게 돼 있는 이 프리 섹스를 누가 손댈 수 없다구요. 손댈 수 있어요? 사탄이 전권 행사해 가지고 다 망쳐 놨어요. 누가 수습해요? 하나님이 못 해요. 사탄도 못 해요. 사탄도 이제 큰일났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양심적 기준에서 세운 종교권도 파탄된 거예요. 종교세계도 전부 다 프리 섹스라구요. 사탄도 이제 큰일났다는 거예요. 돌아설 수 없어요. 종교권을 잡아 치울 수 없는 거예요. 하나님을 잡아 치울 수 없는 거라구요.

하나님도 손들고 사탄도 손들고 있으니 누구한테 부탁해야 되느냐? 하나님도 '야, 참부모 되는 레버런 문아….', 사탄도 전부 다…. *하나님과 참부모가 일체된 실체권을 잃어버린 그런 것을 복귀해야 됩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천상 부모와 지상 부모가 실체권을 잃어버린 것을 찾아 세워 가지고 기독교 세계, 하늘편 사람도 살리는 동시에 자기편도 살려 줄 수 있기 때문에 성인, 종교권 대표한 교주들이에요, 성인이. 그들과 사탄을 같은 자리에서 축복해 줬습니다. 선생님이 남쪽을 대했더라도 선생님은 360도 마음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개인으로 브레이크를 못 걸고, 가정으로 브레이크 못 걸고 종족·민족·국가·세계 어디에도 브레이크를 못 걸기 때문에 마음대로 왔다갔다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상대를 취하기 때문에 대상에서는 마음대로 전권이에요. 이걸 점령할 수 있습니다. 미국이 아무리, 소련이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거꾸로 그들이 굴러 떨어져요. 그것 알아요? 김일성도, 고르바초프도, 미국의 대통령도…. 레이건 대통령도 내가 대통령 시킨 거라구요. 카터 대통령 목을 쳐 버리고, 부시 대통령도 내가 대통령 시킨 거라구요. 일본의 나카소네 수상, 후쿠다 수상도 그렇고 한국에 있어서 박정희로부터 역대 대통령들이 내 손을 거치지 않은 사람이 없어요. 내가 고독단신, 핍박을 받으면서 나라에 대한 책임을 다 했다구요.

이제는 공적인 면에서 나라든 세계든 영계를 알게 되는 거예요. 왜 그런 놀음을 했느냐 하는 사실을 두고 볼 때 문총재가 영계에 대해 모두 밝혀 놓았습니다. 자 이게 ≪삶과 사랑, 그리고 영혼의 세계―지상과 영계편≫(아버지가 들려 주신 사랑이야기 제12권)이라는 제목을 중심삼아 가지고 영계를 소상히 밝혀 놨어요.

이상헌씨가 최근에 알려온 영계에 대한 그건 아무것도 아니예요. 그건 현상만 기록했지 근본 내용은 선생님이 다 말했기 때문에 가보니 이상헌씨가 놀라 자빠진 거예요. 선생님이 말씀한 그런 내용이 전부 다 거짓말인 줄 알았더니 그 이상의 세계가 있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파헤친 그 내용에는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이론적 체제를 갖추어 인식한 그것이 전부 다 들어맞아요. 놀라 자빠지는 거예요. 둘을 알게 되면, 요것만 전부 다 세상에 하게 되면…. 영계는 미개척지예요. 미지의 세계예요. 세상에 모든 고차원적인 지식을 중심삼고 혼란 세계에 있어서 이걸 해 놓으면 전부 다 사탄세계에 다리를 대 가지고 무지개 발같이 천국 갈 다리를 놓을 수 있는 길이라는 거예요. 무지개,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