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먹고살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먹고살자

내일 모레면 나 이제 여기서 떠나는 거예요. 한국 들르면 어떻게 될지 모르고 언제 돌아올지 몰라요. 언제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도 한국에서 시작한 이 40일수련이 끝나게 되면 할 수 없다 그거예요. 수련 시작해서 20일 넘어가게 되면 열흘에 한 번씩 새로운 2차, 3차, 4차, 4차 횟수까지 수련생을 받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며칟날이에요? 그러면 이것이 얼마예요? 40일 동안에 10일씩 차이를 두고 수련생을 네 번 배출하는 거예요. 그렇게 하지 않고는 선생님 말씀 듣기 힘들 거라구요. 내가 언제나 매일 여기에 있을 수 없어요. 여기를 거치지 않고는 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을 내가 얘기한 것을 통해서 전부 다 알 거라구요. 아시겠어요?「예.」

그래서 전체 구역 분배를 해 가지고 안 가는 사람은 안 되겠기 때문에 뭐 땅을 팔든 뭘 하든 못 하게 되면 걸어서라도 오라는 거예요. 와 가지고 선생님과 사진 찍고 여기에 사인하고 돌아가야 돼요. 하늘 가정을 공인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참부모와 같이 살지 못한 조건을 제시하는 거라구요. 하나님과 더불어, 세계적 메시아 선생님과 더불어, 국가적 메시아와 더불어, 그 다음에는 종족적 메시아 가정들까지 다 축복가정이 모여 가지고 전부 다 여기서 사탄 축복 세계 해방권이라는 영계축복을 해 가지고 사탄의 가정권을 전부 다 메울 거예요. 아시겠어요? 영계 중심삼고 메웠기 때문에 선생님 중심삼고 하나님, 재림주, 국가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가 전부 다 한 곳에 모여 수역 중에서 이제 다시 출발하는 거예요.

그래서 자르딘은 새에덴이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여기에 사인하지 않고는 못 따라가요. 중간에 못 들어온다구요. 그래서 여기서 올라가는데 바른쪽은 땅이 비어 있어요. 영계가 전부 다 비어 있지요? 이걸 축복을 해 가지고 전부 다 여기 채워 가지고 주욱 올라가면서 완전히 해방권을 갖춰 2차대전 직후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기독교 문화권, 세계 통일적인 축복할 수 있는 그 자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4·4절, 아담이 타락했기 때문에 사위기대 정착, 아담 아들딸 두 부모와 자식이 사위기대 정착한 모든 문까지 다 열어 놨어요.

그래서 성인과 살인마를 함께 해방해 줬지요? 지상·천상 지옥문 전부 다 열어 가지고 선생님 오른편 왼편에서 전부 다 가게 되는 거라구요. 누가 먼저 천국에 들어가느냐 하면 선생님이 들여보낼 때는 성인들을 먼저 들여보냅니다. 이들은 전부 다 자기 후손들과 천국 간 모든 축복 받은 가정들을 연합해 가지고 동서남북으로 끌고 교육해 가지고 순식간에 이렇게 돌면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열심히 하면 전부 다 7년 이내에, 더 열심히 하면 7개월 이내에 복귀를 할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한 선조들이 몽둥이로 후려갈겨라 그거예요. 그런 때가 온다는 거예요. 빨리 천국 데려가고 싶겠어요, 천년 만년 기다리고 싶겠어요? 자기의 남편은 머리가 돼 가지고 끄는 거예요. 자기의 아버지는 여기에 또 머리가 되어서 끄는 거예요. 하나님도 끌어 주는 거예요. 죽겠다고 하면서 끌려가 보니 놔 놓을 때는 '아이구, 살아났다!' 하니 전체 해방의 세계를 맞는 거예요. 개인적 해방, 종족·민족·국가 해방의 세계가 온다는 사실을 알 때 거기에 가담하기 위해 매를 맞지 않고 거쳐갈 수 있는 내가 되기 위해서는 지극 정성을 다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자, 7시가 됐으니 저녁 먹을 때가 됐지요? 밥 먹고살아야 되느냐, 사랑 먹고살아야 되느냐?「사랑 먹고!」요즘에 남자 여자 그런 노래가 있다구요. 남자는 뭘 먹고사느냐? 여자의 사랑. 여자는 뭘 먹어요? 남자의 사랑 먹고산다는 노래가 있더라구요. 그것 알아요? 누구 그것 할 줄 아는 사람 한번 해보라구요. 어디야? 저기 어디 있어? 그것 한번 해 봐라. (박수)

무슨 사랑? 참사랑입니다. 쌍사랑이 아니예요. 통일교회는 참사랑 알지요?「예.」위하는 데서 만이…. 그래 위해서 이론적으로도 전부 다 부정할 수 없는 거예요. (여자 식구가 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