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딘 선언 내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자르딘 선언 내용

나는 필요하다! 뭐가 필요해요? 미국 놈도 필요하고, 한국 놈도 필요하고, 흑인도 필요하고, 공산당도 필요하다 이거예요. *사탄도 필요해요. 우주의 모든 존재들이 다 필요해요. 그게 하나님의 창조적인 칸셉이잖아요? 하나님한테는 모든 것이 다 필요하다구요. 이게 창조세계의 아이디어(idea)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래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사탄도 필요하기 때문에 이게 이렇게 되어서 이렇게 되는 거예요. (손을 마주 쳐 보이심) 이렇게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되면 맞지요? 손이 이렇게 거꾸로 됐어요. 하나님이 이것인데, 지상 아래 지옥이 생겼다는 거예요. 그렇게 내 몸에서 다 증거할 수 있는 거예요. 세상에 귀한 것, 찾고 찾고 찾아 보니 다 하나님이 주었어요.

그래, 4·4절을 선포하기 위해서는 무슨 선언을 해야 되느냐 하면, 자르딘 선언을 해야 돼요. 자르딘 제1 선언, 제2 선언, 제3 선언, 제4 선언을 한 다음에 다섯 번째로 4·4절을 선포한 것입니다, 다섯 번째로. 첫번째가 뭐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그 다음 제2 선언은 뭐라구요? 절대 부모·절대 자녀·절대 부부·절대 형제입니다. *모든 것이 절대적이에요. 그 다음에 절대적인 가정입니다.

사위기대로부터 절대적인 가정이 출발하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은 절대 부모, 절대 자녀가 돼 있어요? 안 돼 있다구요. *예스예요, 노예요?「노!」절대적으로 노예요. 그렇다구요. 그래 커플도 절대적인 커플이 되어 있어요? 아니라구요. 그다음에 형제는 어때요? 아들딸도 절대적인 아들딸이에요? 노, 절대적으로 노라구요. 절대적인 가정이에요? 절대적으로 노라구요. 모든 것이 노입니다. 본래는 모든 것이 절대적인 존재이었는데 타락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180도 뒤집어진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절대적이지 못한 부모와 아들딸, 절대적이지 못한 부부, 절대적이지 못한 형제, 절대적이지 못한 가정들이 되어 있고 그 절대적이지 못한 가정으로부터 절대적이지 못한 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가 연결되어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절대적인 소유권을 갖지 못하고 모든 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와 같은 제목의 말씀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주인이 어디에 있어요? 피조세계의 가운데 절대적인 주인을 찾을 수 없어요. 하나님이 절대적인 소유권을 못 가지고 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이게 문제라구요. 누가 이렇게 복잡한 문제를 일으켰어요? 남자와 여자가 이러한 결과를 초래한 거예요. 여러분의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에 있어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절대적인 주인이 피조세계에 나타날 수 없어요. 하나님이 주인의 자리와 소유권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입장이 비참하게 된 거라구요.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어요? 영어를 하고 있어요, 한국어를 하고 있어요? 그게 왜 그러냐 하면, 하나님이 절대적인 부모의 자리에 서 가지고 절대적인 아들을 찾겠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