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열쇠는 오직 하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열쇠는 오직 하나

여자도 남자를 선유조건으로 하는 말이고, 남자도 여자를 선유조건으로 하는 말이에요. 이 피조세계에 스스로 존재하는 것은 없다구요. 레버런 문이 가르쳐 주는 첫 번째의 칸셉도 그거예요. 위하여 태어났다는 거라구요. 그렇지요? 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를 위해서 태어난 거예요. 여자도 절대적으로 남자를 위해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니까 오목과 볼록, 그게 뭐예요? 상대가 필요하다는 거예요. 자기 때문에 태어났다는 사람은 도적놈이에요. 도적놈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입장에서 볼 때 사탄이에요. 내가 센터라는 칸셉은 모든 피조세계를 속이는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습니다. 이 미국 여자들은 자기 때문에 태어났다고 별의별 짓 다 하고 파괴한 거예요. 남자들을 마음대로 꿰어차고 바꿔 차고 말이에요.

*여자의 생식기가 여자의 것이 아니야! 여자 생식기의 주인은 남자이고, 남자 생식기의 주인은 여자라는 사실이 절대적인 진리입니다. 이것은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어요. 하나님도 부정하지 못한다구요. 하나님이 창조할 때 모든 에너지를 거기에 투입한 거예요. 미국의 이 타락한 것들은 주인이 못 돼요. 이 쌍놈의 간나 자식들, 자기의 것이 아니야!

사랑의 열쇠는 두 개가 아니라 하나밖에 없어요. 남자 혼자서 사랑의 열쇠를 가질 수 없고, 여자도 마찬가지예요. 서로서로 엇바꿔 놓았다구요. 거기서 절대적인 믿음이 시작됩니다. 거기에 절대적인 믿음의 사랑이 출발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결혼한 다음에 서로서로 '너 나를 절대적으로 사랑하느냐? 몸 마음이 하나된 자리에서 나를 믿느냐?' 하고 물어 보는 거라구요. 거기에 참사랑이 심어져 가지고 자라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런 이론적 결과가 나왔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이놈의 미국 자식 간나들, 전부 나라를 망치고 세계를…. 하나님이 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미국을 만들려고 했는데 다 깨뜨려 버렸어요. 기독교, 천주교가 다 깨뜨려 버렸어요. 구교와 신교가 하나돼야 돼요. *구교와 신교가 하나되는 거기에 하나님이 연결되어서 미국이 하나님을 중심삼은 국가가 될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의 칸셉은 원수까지도 사랑하는 거라구요. 원수는 천사장을 말해요. 천사장이 원수가 되었다구요. 처음에 하나님이 천사장을 사랑했던 그당시로 돌아가야 복귀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