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의 책임

지금 레버런 문이 아담의 입장이에요. 그러니까 파더도 사위기대를 이루어야 된다구요. 여러분은 아들딸로서 연결되는 거예요. 그래서 똑같은 가치를 가지는 거라구요. 공장에서 대량 생산으로 찍어내는 것과 똑같은 모양이에요. 그런 가치가 없으면 지상천국에 연결될 수 없어요. 이게 가장 중요한 거라구요. 하나의 씨를 심어서 수많은 씨로 수확하는 것과 같아요. 그게 농부의 일이잖아요? 여러분의 다음 세대들도 여러분과 똑같은 가치를 갖는 씨가 되는 거예요. 거기까지 가야 된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거기까지 가야 된다구요.

누가 주인이라구요?「하나님이 주인입니다.」그 다음에는? 부모가 돼야 돼요. 부모가 돼야 된다구요. 남자 여자가 마음 몸이 하나되어 부모가 되어 가지고 마음의 주인으로서 아들딸을 사랑의 상대로 절대 하나 만들어 가지고 일체화시켜야 되는 것이 아내의 책임이요, 남편의 책임이요, 하나님의 책임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자들은 말이에요, 남편을 얼마나 사랑해야 하느냐 하면, 천년 만년 하나님이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아들 하나를 찾던 것같이, 자기 남편을 그렇게 생각해 가지고 나에게 아들을 주었다고 천번 만번 경배할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된다구요. 그런 여자가 미국에 있어요?

*타락 이후의 하나님과 마찬가지예요. 어떻게 완성한 아들을 복귀할 수 있느냐? 수천만 년을 기다린 끝에 세 번째 아담이 나온 거라구요. 그 세 번째 아담을 위해서 얼마나 원했고, 얼마나 간구했고, 얼마나 투입했어요!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게 하나님이 원했던 그와 같은 아들딸을 여자들도 낳을 수 있기를 간구해야 합니다. 그와 같은 아들딸의 씨를 남편이 심어 주기를 바래야 되는 거라구요. 그러한 실질적인 하나님이 내 남편이에요. 미국 여자들 가운데 남편을 그렇게 생각하는 여자가 있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미국 여자 중에 그런 여자가 있어요? 여러분이 그래요? 남편을 시켜먹고 남편을 제멋대로 하는 여자들, 지옥 가겠어요, 천국 가겠어요? 그거 공식에 맞아요, 안 맞아요? 내가 미국에 왔을 때 남자들이 '남성 해방, 남성 해방!' 하고 데모하더라구요. (웃음) 내가 그런 걸 봤다구요. 그걸 보고 '걱정하지 말라. 내가 이루어 줄게.' 그러고 왔는데, 미국 여자 중에 그런 여자가 있어요? (웃음) 걱정하지 않게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 정신차리라구요. 까막눈 말고 밝은 눈을 떠 가지고 전부 다 올바른 길을 가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