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 여자는 이상적인 남편을 원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끝날에 여자는 이상적인 남편을 원해

그래서 갈라졌던 것이 여기서 비로소 하나되는 거예요. 하나되는 데는 뭐냐 하면, 이게 지금까지 플러스고 이게 마이너스가 돼 가지고 이 형님의 자리를 뒤집어 박아야 돼요. 뒤집어 박아 가지고 하나되지 않고는, 뒤집어 박지 않고는 통일이 안 되는 거예요. 예수의 십자가의 자리가 딱 그런 입장이라구요. 하나됐다는 것은 죽지 않고 통일될 수 있는 때에 왔다는 거예요. *예수 때 갈라진 것의 완성이에요.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렇게 됐으면 여기에 오시는 주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 두 나라가 준비할 것이 뭐냐? 주님이 오는 데는 왕궁을 건설하기 위해서 오는데, 왕궁을 건설하려면 왕후가 필요하고 그 다음에는 왕자 왕녀가 필요하다구요. 왕후와 왕족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이러한 기반을 준비해야 된다는 거예요. 여기의 지도자들이 로열 패밀리(왕족)의 후보자가 될 텐데, 이들이 전부 다 하나돼야 돼요, 하나. 어머니를 중심삼고, 오는 황후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돼야 돼요. 어머니(母)라는 글자가 참 재미있다구요. 여자(女) 둘을 합한 거라구요, 이게. 가인 아벨이 합해 가지고 어머니를 만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여기의 이 두 여자가 합해야 된다구요.

이스라엘 나라는 아직도 주님이 왕으로 온다고 해요. 그래서 왕궁을 만들고 왕후를 세워 수많은 왕녀를 중심삼고 오시는 예수가 축복해 주는 거예요. 예수의 제자들이 세상 여자들하고 결혼하는 것이 아니라 왕녀, 예수의 동생과 같은 사람들과 결혼해 가지고 사탄 혈대를 완전히 끊어 가지고 뒤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모든 것을 전통으로 남겨야 하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왕궁 법은 많은 여자들을 궁중에 두게 하는 것을 허락한 거라구요.

아담의 여동생을 빼앗아 가지고 사탄 혈통을 이었기 때문에, 여자로 말미암아 연결됐기 때문에 여자라는 모든 대표들은 예수의 동생 자격을 이어줌으로써 사탄세계의 혈통을 탕감복귀할 수 있기 때문에 그걸 원했다는 거예요.

「여자가 예수 동생이 된다구요? (통역자)」아담의 동생이 해와 아니예요? 해와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여자를 찾는 데는 해와 자체 가지고는 안 된다구요. 레아와 라헬 형제끼리 남편을 빼앗기 싸움을 한 것과 마찬가지로, 세상 사탄세계의 혈통을 완전히 끊어 버리고 레아권을 사탄세계에서 빼기 위해서는 사탄세계의 꼭대기 되는 사람들, 예수님의 마리아의 동생 혹은 해와의 동생 될 수 있는 사람들을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예수의 혈족적 기준이 사탄세계의 여자 세계에도 전부 다 끌어들였다는 조건을 세울 수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왕궁에는 많은 여자가 있었다는 거예요. 그것을 지금도 모르고 있는 거라구요.

*사탄이 아담의 동생을 빼앗아 간 거예요. 그것을 복귀하기 위해서 레아와 라헬이 한 남편을 중심삼고 싸웠는데, 끝날에는 여자가 두 남자와 연결되는 거예요. 끝날에는 여자가 한 남편으로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이상적인 남편을 원해요. 그러니까 모든 여자들이 두 남편을 원한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이혼 같은 것을 허락하는 거예요.「허락한다 그 말입니까? (통역자)」지금 이혼을 다 허락하잖아?

보라구요. 끝날에 가 가지고 돌아가야 할 텐데 본남편 가지고는 못 돌아가니까 남편 첩이 필요해요. 여자들이 남편 첩이 필요하다구요. 남편 첩이 누구냐 하면 아담이에요, 아담. 본연의 남편은 사탄이고 말이에요, 남편 첩과 같은 것이 둘째 번이니까 아담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본연의 아담을 찾아가기 위해서는 본남편보다도 첩 남편을 경험하기 때문에 두 남편을 경험하게 되는 거예요.

*첫남편은 아담이 아니라 천사장의 입장에 있었다구요. 그래서 재림 때 사탄편 남편과 아담이 나오게 되는 거예요. 그래서 사탄편 남편을 부정한다구요. 두번째 남편이 찾아와요. 그런 칸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