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딘 선언 첫째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8권 PDF전문보기

자르딘 선언 첫째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청평 역사에 대해 많은 보고를 들었다구요. 한 시가 되도록. 조는 사람이 많았을 거라구요. 그렇지만 선생님은 그걸 심각히 생각하면서 오늘날과 비교해 봤어요. 영계의 활동이 우리를 위해서 얼마나 수고하는가 하는 사실을 여러분이 기억해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혼자 이 일을 이루는 게 아니라구요. 영계가 배후에서 협조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영계가 어떻게 협조했느냐 이거예요. 지상에 발판이 벌어져 가지고 환경적 여건이 벌어졌기 때문에 그게 가능한 거예요.

환경은 반드시 주체와 대상이 있는 거예요, 전부 다. 하나님이 종적인 주체라면 선생님은 대상의 자리 있고, 또 지상에 있어서 선생님이 주체라면 모든 것이 대상입니다. 개인적 대상, 가정적 대상…. 이렇게 횡적으로 연결되는 거예요, 종족적 대상, 민족적 대상, 국가적 대상, 세계적 대상으로, 하나님을 중심삼고.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하는 일은 선생님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예요. 종적인 전체 내용이 횡적으로 확대될 수 있는, 환경적 여건에 맞을 수 있는 주체 대상을 고루 맞춰 나가는 겁니다. 여러분이 지금 시대에 와서 이런 현실을 보고 있지만 이 뜻이 어떻게 나왔다는 것을 몰라요. 그 복잡한 내용을 모르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는 여러분 어느 누구나 뜻의 완성과 뜻을 중심삼고 자기들이 해방의 자리에 군림할 수 있다는, 각자 나름의 개인을 중심삼고나 가정을 중심삼고 볼 때, 여러분 각자가 처해 있는 위치에서 세계가 어떻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대에 왔다는 게 놀라운 거라구요. 이것을 알았기 때문에 정착이라는 문제가 벌어집니다, 정착. 그래, 개인적 정착, 영원한 개인적 정착의 자리가 어디냐 이겁니다. 이런 문제를 두고 볼 때, 이 모든 것이 가정에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자르딘을 중심삼고 세계평화이상가정교육본부를 만들어 가지고 가정 교육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예.」여기 땅 끝에서 땅 끝으로 돌아서 들어가는 거예요. 복귀예요. 지구성을 돌아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가정은 여기 자르딘을 거치지 않으면 안 돼요. 자르딘 선언이 뭐냐 하면, 가정 축복을 중심삼은 선언입니다. 자르딘 선언 첫째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어제 저녁에 대모님이 보고하는 내용을 보더라도 우리에게 절대 필요한 것은 절대신앙, 그 다음에는 뭐라구요?「절대사랑.」그 다음에 뭐라구요?「절대복종.」

왜 그러냐 이거예요. 이건 하나님이 창조할 때에 하나님 자신이 사랑을 중심삼고 계획한 모든 일은 절대 이루어진다 하는, 하나님 자신이 창조하기 전에 결심했던 마음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절대 믿는 자리에서 절대사랑의 상대를 짓기 시작한 거예요. 이 모든 피조만물은 하나님의 절대신앙에 연결돼 있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