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생축헌납의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8권 PDF전문보기

총생축헌납의 의미

자녀는 뭐예요, 자녀? 숙명적 자녀예요. 숙명적 부모, 숙명적 부부, 숙명적 자녀, 숙명적 형제애가 연결되어 있으니만큼 그것이 가정 이상의 전통이니 천년 만년 그 기준을 계속해서 연결된 것이 하나님의 가정이요, 하나님의 종족이요, 하나님의 민족이요, 하나님의 나라요, 하나님의 세계요, 지상·천상천국이 아니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연적으로. 알겠어요?

잃어버린 이것을 복귀하기란 얼마나 힘들어요? 참하나님을 중심하고 자랑하고 사랑할 수 있고, 탕감의 역사를 대신한 우리 손으로써 축복을 해 줄 수 있었다는 사실…. 그러니 여러분이 예수님이 나라와 세계를 넘어서 가지고 만민을 축복해 줄 수 있었던 그런 자리를 여러분이 대신했기 때문에 여러분 가정들은 예수보다 높은 자리에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부가 되어 아들딸을 낳고 다 이러잖아요? 그래요, 안 그래요? 축복을 알겠어요? 뜻이 이렇게 엄청난 뜻인 줄 몰랐을 거예요.

중요한 티켓, 이 티켓을 갖고 오면 전부 다 소원 성취한다 할 때, 그 속의 내용은 모르더라도 그 종이 쪽을 얻었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얻어 가지고 오는 사람은 여기에 못 들어온다.' 하겠어요? 알겠어요? 그 말은 뭐냐? 축복받을 때 말이에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 가지고 여자남자가 사랑하고 싶다고 따라다니다가 남자가 변소에 가 가지고 한 시간 두 시간 있는 가운데 축복을 받으면 남편이 쫓겨나는 거예요. 이 티켓과 마찬가지예요.

이 결혼 티켓을 갖게 되면 영원한 부부가 되지, 딴 데 뜯어고칠 수 없는 거예요.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돼요. 지금까지 통일교인들은 전부 다 누더기판이 됐어요. 그렇기 때문에 3대 축복을 받아야 됩니다. 여러분이 받은 축복은 교회 축복이에요. 이제 나라 축복시대가 온다구요.

지금 여기의 여러분은 '총생축헌납제'를 올려야 된다구요. 해원 통일식을 해야 된다구요. 지금까지 하나님에게 제물을 바치는 데 있어서 하나님 편 소유물, 사탄 편 소유물로 쪼개 바치는 이게 얼마나 기가 막힌 거예요, 하나님이? 알겠어요? 둘로 쪼갠 것이 오른쪽 것은 하나님 것이고 왼쪽 것은 사탄이다 이거예요. 이게 사람이에요. 아벨이요, 아담이에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바쳐야만 사탄이 떨어지는 거예요.

제물이 뭐라구요? 소유권 결정을 하는 물건이에요. 그런 의미에서도 그런 말이 나오는 거예요. 그것을 어느 누가, 세상이 알아요? 그러니 구약시대에 제물을 쪼개 가지고야 하나님이 소유할 수 있는 억울하고 분한 일이 어디 있느냐 이거예요. 아들을 죽여 가지고 아들 절반을 사탄 편에 나누어 줘야 했다는, 소유권 결정을 해방 못 했다는 사실…. 이제 재림시대에 와 가지고 부모님까지 제물이 됐어요. 부모님까지 제물이 됐다는 거예요.

이 가정들이 어떻게 용서를 받을 거예요? 그러려니까 이걸 전부 다 바쳐 가지고, 제물의 시대를 넘어서 가지고 하나님만이 전부 소유할 수 있는 주인의 자리를 회복시키기 위한 것이 참하나님의 자리이기 때문에 총생축헌납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6수에, 해당하는 100수 16수에 해당하는 수를 중심삼아 가지고 해야 됩니다. 고기도 160마리예요. 네 가지예요. 다 그런 걸 상징하는 거예요.

그래, 한국이 유엔에 가입한 것도 말이에요, 북한이 160번째고 한국은 161번째예요. 이게 160수가 똑 떨어진다구요. 하나 남는다는 거예요. 한국이 복귀시대에 사탄과 하나님이 싸우는 마지막 나라예요. 여기에서 북한과 남한이 분열돼 싸우는데 어떻게 통일하느냐 하는 게 문제라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중국과 소련을 여기에 동원하는 거예요. 안 하면 포위작전 하는 거예요. 미국과 일본도 마찬가지고.

보라구요. 일본도 한국을 중심삼고…. 지금 공산당이 무너짐으로 말미암아 소련이 러시아 정교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 중국은 뭐냐 하면, 사상적 공백기를 중심삼고 '유교로 돌아가자!' 합니다. 어디 갔어, 석박사? 통일교회 원리사상이 유교가 세계를 한바퀴 돌아 가지고 수습해 가지고 돌아 들어왔다고 한다며? 석박사(석준호), 그래?「예.」그러니 사상적 기반이 없어요, 지금. 공산주의는 정신적인 모든 가치론을 세울 수 있는 근본이 없다는 거예요. 세워 놓으면 이게 1대밖에 못 가요. 영원히 안 된다 그거예요. 그러니까 국권이 붕괴되고 파괴됐다는 거예요.

보라구요. 한국을 중심삼고 보면, 일본은 뭐예요? 잡도 국입니다. 소련도 종교권으로, 중국도 종교권으로, 인도도 종교권으로, 한국도 종교권으로, 이렇게 돼요. 미국도 종교권이라는 거예요. 이 가운데 있어서 종교를 반대하는 일본 자체는 멸망한다는 거예요. 이것을 내가 해방시키기 위하여 종교대회를 해 주는 거예요. 독일이니 뭣이니 전부 수습해 가지고 이런 놀음을 하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이것을 소화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한국에 영향을 주고, 소련에 영향을 주고, 중국에 영향을 주고, 인도에도…. 인도의 그런 것도 역사라구요.「예.」가정이 대량으로…. 지금 우리 통일교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가정 문제,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는 거예요. 이것을 세계에 손댈 자가 없어요. 일본 자체도 손들고, 소련 자체도 손들고, 중국 자체도 손들고, 인도 자체도 손들도, 미국 자체도 손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