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의 길 외에는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원리의 길 외에는 없다

그런 사실을 보게 될 때, 인간 세상에 자기 스스로의 마음을 알고 있는데, 이 일을 찾고 자기의 위신을 세우기 위해 마음의 반대 자리에 가 가지고 옳은 사람을 타고 앉는 일이 많다는 거예요. 그래, 이 마음을 못 속이는 거예요. 이 마음을 못 속인다 이겁니다. 그게 그냥 다 나타나는 거예요. 컴퓨터라든가 음향기기라든지 시 디(CD)까지 생겼는데 한번 수록되면 그게 없어지지 않아요. 말을 기록하면 없어지지 않아요. 영원히 간다구요. 그냥 그대로 재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옛날의 내가 인터넷 시대가 온다는 것을 말했고, 내가 이 세계적인 모든 전부 학자면 학자 집에서 회의할 수 있는 시대가 온다고 그랬다구요. 그때는 전부 미쳤다고 했어요. 영계가 그래요. 여러분이 사랑의 높은 등대 자리에 있으면 그 휘하에 있는 모든 사랑의 대표자를 일시에 모아 가지고 전부 다 회의할 수 있는 거예요. 이제 그럴 때가 왔다구요.

요즘에 보라구요. 요즘에 뭐냐 하면, 인터넷을 통해 가지고 지금 남녀문제를 다룬 지저분한 영화를 어디서든지 볼 수 있다구요. 아이들도 숨어서 보고 있다구요. 그걸 막을 도리가 없어요. 이것을 어떻게 뒤집어 박느냐 이거예요. 그래서 우리가 필요하다는 거예요. 그 본연의 양심이 표면화될 수 있는, 양심 이상이 표면화될 수 있는 생활의 정착 기지가 내가 일생 살아야 할 가정이요 세계라는 거예요. 그 정착 기지가 없어요. 그걸 재창조해야 됩니다. 인류 조상이 잃어버렸으니 인류의 후손과 조상들이 합하여 가지고 재창조하지 않고는 찾을 수 없는 거예요. 그래, 구원섭리는 재창조섭리입니다. 공장에서 블루 프린트(청사진)를 통해서 생산하던 그것이 고장나면 그냥 그대로 통해 나가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런 공식적인 블루 프린트, 원형이 있어야 됩니다. 이건 인간들이 몰라요. 그건 원리의 길 외에는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원리와 더불어 살고, 원리와 더불어 계발하고, 원리와 더불어 죽어야 됩니다.

몇 시인가? 하나에 한 40분씩 되누만.「예. 평균 40분입니다.」이 내용은…. '훈교경'의 말은 뭐냐? 선생님이 지금까지 세계에서 많은 회의를 했지만 어디 가든지 나라면 나라라든가 학교면 학교라든가 거기에 필요한 회의를 내가 지도했다구요. 그걸 원고를 써 가지고 읽을 수 없으니까 많은 말을 했다구요. 수많은 과학자를 대상으로, 수많은 국제회의를 했기 때문에 그때 말한 모든 말씀이 살아 있다는 거예요. 거기서 뽑은 말씀이에요, 이게. 이게 1천6백 페이지?「예.」그거 가지고 통일교회 교인들, 교회 책임자들한테 주면 그걸 받고는 감사헌금을 해야 돼요. 이거 나눠줘야 할 텐데…. 5백 곳?「예. 곧 공직자들하고 국가 메시아들한테 나눠주도록 하겠습니다. (곽정환 회장)」헌금하도록 하라구, 감사헌금. 그냥 주지 말라구.「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