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8수 중심삼고 재출발하는 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오늘은 8수 중심삼고 재출발하는 날

그래서 이번에 축복한 이게 문제예요. 일본에서 해야 되는 건데 3주일 남겨놓고 이동한 것입니다. 2주일 동안에 메인 스타디움을 채울 수 있는 놀음을 한 거라구요. 꿈같은 얘기입니다. 하늘이 다 돕고 다 그랬기 때문에 바람이 분 거예요. 한국에서부터 선생님이 바람을 일으켜서 일본을 거쳐서 미국 거치고 세계에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기반은 선생님이 8차에 해서 어머니에게 전수해 주는 거예요.

일본이 몇 곳인가? 16곳인가?「예.」미국은 몇 곳이에요?「24곳입니다.」24개예요. 이 팔이 십 육(2×8=16), 삼 팔이 이십 사(3×8=24)입니다. 그 다음에는 뭐예요?「32곳입니다.」사 팔이 삼십이(4×8=32), 이래서 80개국입니다. 그렇지요? 8수를 중심삼고 이 팔이 십 육, 삼 팔이 이십 사, 사 팔이 삼십이입니다. 8수 중심삼아서 정리하는 것입니다. 재출발입니다.

이 재출발 기반 위에 남미를 넘어서면서 천주교·신교를 넘어서는 거예요. 오늘이 넘어선 날입니다. 구라파로 가는 거예요. 뿌리에 가서 휘저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이제 구라파에 간다구요. 어머니가 구라파를 이제 순회하는 거예요. 거기에 반대하는 나라들은 앞으로 곤란하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하고 싶은 대로 다, 뿌리까지 뽑아 버릴 수 있다구요. 그럴 수 없으니 사탄을 용서해 줬으니 다 용서하는 마음을 가지고…. 한 동네에 사는 거지도 있고 그렇잖아요? 불한당도 있고 말이에요. 한 동네에 그렇지요? 마찬가지입니다. 불한당도 있고 별의별 것이 옆에 있는 것을 주인이 다 소화할 수 있어야 됩니다. 사랑으로 소화하기 위한 놀음을 해야 할 것이 우리의 생활철학이에요. 위해서 사랑의 도리를 어떻게 남기고 가느냐 그거예요. 만물세계, 인류세계, 하나님 앞에 천상세계, 이것은 예수시대에 있어 영적인 재림으로 지상과 연결시켜서 거꾸로 뒤넘이쳐 가지고 총결산하기 위한 것이 재림시대의 역사라는 것입니다. 지금 총결산할 수 있는 선언을 바로 끝낸 거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