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메시아들은 지나가는 딴따라패가 되어서는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국가 메시아들은 지나가는 딴따라패가 되어서는 안 돼

사탄세계가 개인도 데모하고 얼마나 데모했어요. 종이 왕 되먹겠다고 도끼들고 나서서 힘없다고 해서, 몰린다고 해서 모가지를 자르고 그러지 않았어요? 소련의 차르 정부를 전부 다 숙청하고 피비린내가 나는 무자비한 역사였던 걸 알아야 돼요. 그것을 그냥 그대로 선생님은 3분의 2의 인류를 도말해도 죄가 아니예요. 소생·장성을 사탄이 지배했지요? 3분의 1은 하늘편입니다. 하늘편이 거꾸로 돼 있으니 그것을 총정비하기 위해서는 이걸 뒤집어야 돼요. 이 상을 뒤집어놓으면 3분의 2가 악이에요. 이것 가지고 뭐 고생하느냐 이거예요.

내가 심판했지요? 그야말로 불심판이 아니라 피 심판할 수 있는 거예요. 이런 입장이지만 그럴 수 없는 것이 참부모라는 말입니다. 자기가 명령해서 죽은 피를 볼 수 없고, 죽은 사체를 볼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끝까지 참는 거예요. 그러니까 사탄이 전부 다 길을 비켜 줘요. 자연굴복하는 것입니다. 뒤로 오는 거예요. 사탄도 이제 자기 고백하고 뒤로 왔지요?「예.」그렇게 문을 닦아놓는 게 이 선포식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국가 메시아들, 지나가는 날라리 패가 되어서 딴따라패가 돼서는 안 되는 거예요. 길가에서 소문내고 흘러가는 딴따라패 알아요? 재인(才人)이라는 말을 알아요, 재인? 서울은 없더구만. 모르더구만.「예.」「남사당 패입니다.」전라도패들이 그거 아니예요? 전라도가 왜 고생한지 알아요? 그런 남사당패입니다. 우리 동네에도 재인 동네가 있었는데, 환갑이라든가 잔칫날이 있어 초청하면 와서 음악하는 거예요. 사면 육갑을 해주고 술 먹고, 와서 해주면 술 먹게 된다면 여자 남자 한 방에 자고 별의별 짓을 다 하는 거예요. 그래서 양반집에서는 초대를 안 해요. 초대를 하더라도 담 너머에다 초대해서 축하하게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동네에 있는데 우리가 사는 데서 7리 가량 돼요. 그 앞에 좋은 길이 났는데 양반들은 전부 다 딴 길로 가요. 쌍놈이라고 말이에요. 그런 패들도 다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거 아니예요? 참부모의 사랑이 이뤄질 때 참부모라고 부르고, 하늘땅의 이 모든 것을 사랑할 수 있는 패였기 때문에 그것까지 다 용서하고 사탄까지 용서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임자네들, 이번에 선조들 해원 성사했지요?「예.」선조들의 재산을 중심삼고 팔아서 전부 다 대이동하라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지구성의 재산이 없어지지 않아요. 대이동하면서 나라가 한꺼번에 밀려 넘어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일본 사람 2만2천2백의 사람을 지금 배치하는데 그 사람들이 재산, 땅, 아들딸 해서 각 나라에 가서 120명이 가게 되면 좋은 콘도미니엄 같은 것을, 아파트 같은 것을 만들겠어요, 못 만들겠어요?「만듭니다.」하고도 남아요. 6대 국가가 전부 다 국가 메시아가 됐지요. 미국에서 모자라면 불란서 이태리까지 다 집어넣었지요. 그게 한국까지 7개국입니다. 그걸 반대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못 했어요. 총독의 이름을 가지고 갔으니 이제는 그런 국가를 거느려 가지고 대사관 아들딸을 교육하면 돼요. 유치원을 만들고, 그 다음에는 소학교 만들고, 중고등학교만 만들어 놓으면 그 이상 교육이 필요 없어요.

18세 이상이 되어서 축복해 주면 하늘의 아들딸 돼서 완전히 지상천국 페이스가 설정되는 것입니다. 그래 지금 뭐예요? 미혼 남녀 축복이지요, 4억쌍? 4억쌍 할 거예요, 못 할 거예요? 할 거야, 못 할 거야?「하겠습니다.」간단해요. 간단하다구요. 남미를 움직이라구요. 그걸 반대할 사람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