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역사의 출발은 거짓사랑·거짓생명·거짓혈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인류역사의 출발은 거짓사랑·거짓생명·거짓혈통

여러분이 하나님 자리를 대신하고 여러분이 아담 해와 가정을 대신한 그런 입장에 자기를 대치해 볼 때, 자기가 낳은 아들딸이 그런 살육전을 벌렸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누구 때문에 그랬느냐? 아담 해와 때문이 아닙니다. 누구 때문에 그랬느냐? 동생 때문인 줄 알지만, 동생 때문에만 그런 것도 아닙니다. 또, 하나님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예요. 사탄이 이 일을 꾸민 것입니다. 하늘의 모든 가정을 파탄시키기 위한 또 다른 주인의 본질을 따라서 그렇게 됐다는 사실을 지금까지 역사적 시대를 거쳐 온 타락한 후손, 이 인류는 모르고 있었어요.

참된 주인을 추방해 버렸고, 참된 주인의 이상을 이룰 수 있는 아담 해와가 완성해야 할 가정, 사랑의 가정을 추방해 버렸습니다. 원래는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일체가 되고, 그 손자, 3대까지 일체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3대상 목적을 이루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런 모든 것을 파탄시킨 원흉이 있었다는 사실을 지금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 원흉이 거짓부모가 됐어요. 이 거짓부모는 거짓사랑, 거짓생명, 거짓혈통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하나님이 원하는 가정과는 근본적으로 반대의 자리에서 인류를 지배해왔다는 것입니다. 우리 인류 역사가 이런 자리에서 출발했다는 거예요. 이런 사실은 여러분이 너무나 잘 아는 사실이에요.

그러니 이 인류는 누구에 속해 있느냐? 하나님에게 속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뿌리가 썩은 뿌리가 되었어요. 이것이 크긴 크는데 뿌리가 썩었다는 것입니다. 무슨 뿌리가? 중심뿌리가 썩었어요. 중심뿌리가 썩었기 때문에 순도 죽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입장에서 사탄이 끝까지 하늘을 반대해 나오는 거예요. 씨를 심었는데 이것이 나쁜 씨였기 때문에 나쁜 순이 나고, 나쁜 가지가 나고, 나쁜 줄기, 나쁜 뿌리가 되는 것입니다. 악의 중심뿌리요, 악의 중심줄기, 악의 중심 순을 중심삼고 인류 역사가 발전해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지, 가지들은 본연의 뿌리를 찾으려야 찾을 수 없어요. 뿌리가 썩었기 때문에 중심뿌리가 없어졌다는 거예요. 그러니 중심줄기를 찾을 수 없고, 중심순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혼란된 역사 과정을 거쳐왔습니다. 그 와중에 있는 우리 인류는 조상으로부터 지금까지 어느 누구 하나라도 자신 있게 이 땅의 주인의 자격을 가질 수 없었고, 사랑의 세계를 이룰 수 있는 길을 다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 사탄은 누구냐? 천사장입니다. 종이 되어야 할 이 천사장이 인간의 조상의 자리에 등장했다는 것이 무섭고도 놀라운 사실입니다. 이것이 말뿐이 아니에요. 사실입니다.

예를 들면, 왕궁을 중심삼고 앞으로 왕이 될 사람이 자라고 있습니다. 자라고 있는 왕 앞에 왕후가 되고 여왕이 될 수 있는 사람을 하나님이 키워 나가는 거예요. 왕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였느냐 하면 아담이고, 왕후가 될 수 있는 사람이 누구냐 하면 해와였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왕궁의 가정적 기반을 성사하려는 하나님의 뜻 앞에 무슨 일이 벌어졌느냐 하면 말이에요, 이 왕녀와 종이 불륜한 정조관계를 맺었다는 것입니다. 이게 큰 문제입니다.

그러니 왕의 상대가 되고 왕가의 사랑의 울타리가 되고, 아기를 기를 수 있는 어머니와 같은 입장에 서야 할 해와가 윤락을 해 버렸기 때문에 왕가의 위신이 다 깨져나갔습니다. 그렇다고 여자가 둘이 아닙니다. 단 하나라구요. 남자도 둘이 아닙니다. 단 하나인데, 하나의 여자, 하나의 남자가 하나님의 뜻과는 정반대 되는 혈통을 이어받았다는 사실이 억천만 세의 한이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