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 이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사랑 이상

해와가 찾아야 할 것은 무엇이냐? 해와가 복중시대부터 태어난 것은 누구 때문이냐? 아담 때문입니다. 아담의 무엇? 아담의 사랑을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사랑이라는 이름이 갖추어짐으로 말미암아 해와가 사랑의 여왕의 자리에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해와가 여왕의 자리에 나갈 수 있기 위해서 아담은 왕이 되어야 됩니다. 그 왕권이라는 것이 아담을 중심삼은 왕권이 아닙니다. 하늘땅을 대표할 수 있는 하나님의 왕권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아담이 되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완성한 사랑을 통하여 하나님 대신 '너를 축복해 줄 수 있다.' 할 수 있는 부부의 이름이 땅 위에 정착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간은 참사랑의 주인의 자리를 영원히 맞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이것을 준비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온 것입니다.

떨어졌는데 어떻게 떨어졌느냐? 거꾸로 떨어졌어요. 하늘나라에는 하늘나라의 법과 하늘나라의 왕궁법이 있어요. 하늘나라의 성자는 하늘 나라의 왕궁법도 지켜야 되고, 하늘나라의 국법도 지켜야 돼요. 그런데 거꾸로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왕권을 중심삼고 황족권이 철폐되었고, 하늘나라의 전통을 세울 수 있는 왕가의 장손이 없어진 것입니다.

장손이 없으니 전부 다 거꾸로 되는 것입니다. 떨어져도 거꾸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맨 나중에 남은 것이 만물인데, 만물도 거꾸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만물을 짓고, 그 다음에 사람을 지어서 완성해 가지고 지상나라의 왕권, 하늘나라의 왕권, 하나님까지 연결시켰어야 하는데 전부 다 거꾸로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하나님이 지옥에 들어갈 수 없어요. 지옥에 갈 수 있는 것은 타락한 인류의 조상과 만물 전체가 지옥의 복판으로 떨어진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 앞에 제일 가까운 것이 만물입니다. 거꾸로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 다리를 놓아 올라가려면 인간들이 만물을 숭배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샤머니즘이에요. 자연을 숭배하고 산을 숭배하잖아요?

이렇게 거꾸로 떨어진 전부가 사탄 것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손댈 길이 없어요. 사랑 때문에 지은 것이 이 피조만물이요, 사랑 때문에 존속하는 만물들인데 사랑의 뿌리 되는 것이 전부 다 잘려 나갔으니 줄기가 생길 수 없습니다. 순이 생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해골과 같은 것이 남았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 이상은 다 지옥에서 삼켜 버리고 물 위에 떠 있는 것은 오로지 만물입니다. 만물이 중심이 됐습니다. 그래서 다리를 놓는 것은 만물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만물을 사랑할 수 있는 자리에 하나님이 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0의 1조라는 말이 나와요. 9수는 사탄수입니다. 투전판에 가게 되면 4수, 5수 다음에 9수라구요. 제일 좋은 수라구요. 그래, 9수는 사탄이 주인이 되어 있고, 끝에 있는 이것 하나가 하나님의 사랑을 대할 수 있는 끄트머리로 남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만물을 창조하기 시작한 본성적 그 마음, 사랑 자체도 하나님이 전체를 대해 지었던 그 개념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러니 얼마나 비참해요? 천주를 창조한 주인 중의 주인이요, 사랑의 왕권을 세우려는 그런 주인 자체가 완전히 뒤집혀 가지고 만물의 십의 일조 조건을 바라보고 있는 것입니다. 자기 소유라는 기준을 중심삼고 이것을 피를 흘리게 하는 역사를 통해 만물을 희생시켜서 피를 흘리게 한 것입니다. 그거 그래요. 모든 초목도 물론이고, 동물도 전부 다 제물로 바치는 것입니다. 희생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