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 사랑과 혈통과 양심의 근원은 참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생명과 사랑과 혈통과 양심의 근원은 참사랑

하나님은 지식의 대왕마마입니다. 여기 서 있는 사람이 무슨 사사로운 장돌뱅이 장사가 아닙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은 보따리에 수십 수백의 도서관의 도서물을 품고 있는 사나이입니다. 영계를 아는 녀석이 누가 있어요? 하나님의 심정을 아는 사람이 누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연구해도 몰라요. 여기, 곽정환이 선생님을 알아?「다 모릅니다.」박총재는 알아?「모릅니다.」황선조는 알아?「모릅니다.」40년 동안을 모셔도 몰라요. 이제 뭘 할지 모른다구요. 주사장! 선생님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은데 두고 보면 모를 것이 더 많아, 아무것도 아닌 것이 더 많아? 아, 물어 보잖아?「모르는 것이 솔직히 더 많습니다.」모르는 것이 많지. 그래, 영계에 가서도 영계 사람들도 나를 잘 몰라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수수께끼입니다. 알 수도 있고, 모를 수 도 있고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래, 정보처에서도 그러잖아요. 통일교회는 알 수도 있고, 모를 수도 있고 그렇다는 것입니다. 알려고 해서 다 알았다고 하게 되면 그것이 북으로 갔다가 남쪽으로 간다는 것입니다. 남쪽으로 가다가 공중으로 날라요. 공중으로 가다가 지옥에 간다구요. 알 수 없는 문선생이에요. 그렇지만 망하지는 않았어요. 알겠어요? 부딪혀 가지고 파괴하지도 않았다는 것입니다.

잘 거쳐서 이만큼 온 것입니다. 죽는 자리, 사지에서 생명권을 갖춰 가지고 하나님까지 해방할 수 있는 깃발을 들고 말뚝까지 박아 놓았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그래, 하나님이 뭘 제일 좋아하느냐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돈을 좋아해요?「아닙니다.」지식을 좋아해요?「아닙니다.」권력을 좋아해요?「아닙니다.」다 가지고 있는 거예요.

태양계가 얼마나 커요? 태양계 같은 것들이 수천억 개가 들어 있는 것이 우리 은하계인데, 우주에는 이런 것들이 1천억 개나 들어 있어요. 천 개만 해도 많은데 1천억 개나 되는 대우주를 지으신 하나님인데 말이에요. 뭐가 부처님 손바닥에서 논다고 했어요?「손오공입니다.」알긴 아누만. 그런 하나님이 사랑에 걸려 가지고 꿈같은 생활을 했다는 사실은 기가 막힌 것입니다. 참사랑은 왔다갔다할 수 없어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이 무엇의 주인 되기 위한 것이냐? 제일 귀한 것입니다. 생명의 근원이요, 사랑의 근원이요, 혈통의 근원이요, 양심적인 보화의 근원 중 제일 골수적 근원, 골수적 근원의 에센스(essence;정수)가 사랑입니다.

그래,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것이 뭐라고요?「사랑입니다.」사랑 중에서 어떤 사랑이에요? 똥개 사랑도 사랑이에요. 돼지 사랑도 사랑입니다. 개들도 사랑한다고 하지요? 봄이 되면 고양이가 '이야옹' 합니다. 사랑하려고 그러는 거예요. 고양이가 사랑도 있고, 닭사랑도 있고, 얼마나 사랑이 많아요. 그런 사랑의 반열에 인간의 사랑이 서 있다는 것을 부끄럽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래, 인간들의 사랑 중에도 거짓사랑이 아닙니다. 참사랑이에요. 참사랑은 하나님이 입을 벌리고 육적 오관, 영적 오관, 십관을 벌려 가지고 '악' 하고 억천만년을 찾고 사랑하면서도 늙지 않고 청춘, 더 청춘, 영원히 청춘으로 살고 싶은 사랑의 상대를 지었다는 것입니다. 그만해야 하나님이 지은 사랑의 상대로 '옳소이다!' 하지, 그렇지 못해 가지고 무슨 자격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까지도 자기보다도 몇천만 배, 몇억만 배 훌륭한 사랑의 상대를 찾고 싶어하는 것이 이치입니다. 아시겠어요?「예.」

여자들 전부 다 흑인 남자들이 있으면 흑인을 더러워하지 말라구요. 흑인의 빛깔보고 더럽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사실을 보게되면 말이에요. 흰 궁둥이 된 말하고, 흑인과 같이 갈색 말 궁둥이를 비교하면 흰 궁둥이 말은 맛이 없어요. 거기는 파리 새끼도 붙으면 대번에 알아요. 가죽신을 만드는 것이 말 궁둥이 가죽인데, 검은 말 궁둥이 가죽이 뻔질뻔질하고 윤이 나요. 닦아 놓으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갈색 말은 궁둥이에 개미가 붙어도 모르고, 피 빨아먹는 모기의 안식처예요. 흰 놈들은 신경질이 되어 가지고 전부 날려 버려요. 그런 의미에서는 모든 것을 보호할 수 있고, 누구든지 숨겨줄 수 있는 비밀 장소를 만드는 것이 검은색입니다. 그런 입장에서는 아멘.「아멘.」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살인범들이 어디에 가서 숨느냐? 미국에서의 살인범은 흑인 가정에 숨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친구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왜? 생명이 귀하니 보호해 주는 거예요. 나라 법을 넘어서 세계 법을 중심삼고 있는 하나님 앞에는 사형수도 사랑하고 싶고, 용서해 주고 싶은 마음이 있으니 그런 면에서 우리 집안에 사형수가 와서 숨어 있는 것을 보호해 준다 할 때, 그거 하나님이 '야, 네 마음대로 하지 말고, 쫓아내라!'고 안 그래요. 알겠어요? 그러면 '아멘, 내 하나님이다!'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