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위대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위대한 것

사랑은 나로부터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은 위대한 거예요. 사랑이 얼마나 크냐? 억천만 대의 가치 있는 것을 바라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의 몇백 배, 하나님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리가 모실 수 있는 이상의 자리에 있더라도 내가 그 하나님을 존경할 수 있는 자격이 되어 있다는 것이 놀라운 사실이에요. 하나님도 그 앞에는 머리를 숙인다는 것입니다.

사랑이 자기를 완성시켜 주기 때문에 하나님도 머리를 숙여야 돼요. 자기의 모든 사랑과 생명과 혈통과 양심세계에 대우주의 전체를 상속받을 수 있는 자격자의 레테르가 붙여지게 하는 것은 하나님이 혼자 못 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 가정을 품고 사랑의 일체권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그걸 상속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랑의 동산이 영원히 생겨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아시겠어요?「예.」

여자들이 미모를 가지고 그것을 자랑하는 간나들은 화냥년이에요. 남자도 미남자임을 자랑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높고 크신 하나님의 무한한 가치를 품고 우주의 대왕마마가 되고, 대왕마마의 왕후가 되기를 바래 가지고 높은 사랑을 찾아서 잘 살겠다고 생각하는 새끼들이 없다는 것입니다. 똥개 세계에 거리의 여인이 되어서 팔려가고 푼돈에, 콜라 한 잔 먹고 자기 보물단지를 팔아먹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알겠어요? 이 오관은 사랑 때문에 움직이는 것입니다. 몸 마음도 마찬가지고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참사랑 때문에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녀, 그 다음엔 부부, 그 다음엔 부모, 그 다음엔 뭐예요?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으로 보면 자녀의 주인이 되고, 형제의 주인, 부부의 주인, 그 다음에는 뭐예요? 부모의 주인, 천지의 주인입니다. 거기까지 가야만 하나님이 전체 사랑의 표상적이고 동기적인 주인의 자리를 점령해서 행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의 완성에 정착하는 것은 개인 완성이요, 가정 완성이요, 종족의 왕이요, 민족의 왕이요, 국가·세계·천주의 왕 자리를 전부 다 갖추어 가지고 출발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욕망을 중심삼고 바라고 나오는 것이 남자로 태어나서 갈 소망의 길이요, 여자로 태어난 소망의 길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똥개 새끼 같은 전부 다…. 무슨 상대가 생겨서 데이트한다고 자랑할 게 뭐예요? 이게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사랑은 고상한 거예요. 세계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고상한 사랑 이상 때문에 태어났고, 그 사랑 이상은 자기도 천만 배를 바라고 하나님까지도 그렇게 바라는 것입니다. 그래, 우리 인간이 하나님보다 천 배 몇억만 배 훌륭하기를 바라는 하나님의 소원이 있었던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자한테 남자가 없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50억 인류면 25억씩이 남자 여자인데 말이에요. 25억 여자 가운데 남자가 하나 있으면 싸우겠어요, 안 싸우겠어요? 현실이?「싸웁니다.」싸우는데 25억 여자를 어떻게 이기겠어요? 무엇으로 이겨요? 싸움을 가지고는 이기지 못해요. 돈을 가지고도 요리 못 해요. 살 수도 없고, 거짓말도 못 해요. 오로지 절대 위하는 사랑을 가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누구도 못 따라올 수 있는 사랑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위하는 사랑만이 전체를 굴복시켜 가지고 절대 하나님 앞에 위할 수 있는 대표 여자 한 사람은 싸우지 않고 1등이 될 수 있는 길이 있나니라!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아멘.」

문총재는 싸우지 않았어요. 마지막까지 참고, 참고, 참고 숙이고 들어가 보니 그 길이 싸우지 않고 최고의 자리, 하나님의 상속권을 받을 수 있는 자리까지 갈 수 있는 길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망하지 않고, 망하라는 세상 앞에 승리의 패권을 쥐고, 나라를 넘어 세계를 넘어 환영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어요. 지상 세계와 영계까지 평준화 될 수 있는 이런 놀음을 다 끝냈다는 것입니다. 아멘이에요.「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