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권위를 찾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3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권위를 찾는 길

이제 선생님이 한국, 일본, 미국이 한나라라고 했지요? 일본 수상하고 미국 대통령하고 한국 대통령하고 셋이 하나되면 통일천하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 되게 되어 있습니다. 안 되니까 유엔을 중심삼고 감투를 씌워 가지고 껍데기를 벗기려고 하는 것입니다.

아버지하고 아들, 부자(父子)가 하나가 될 때는 가정은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아들 가정도 만들 수 있고, 아버지 가정도 만들 수 있어요, 없어요?「만들 수 있습니다.」 아버지 혼자는 안 됩니다. 아들도 혼자는 안 돼요. 아들이 어떻게 아버지 가정이 될 수 있고 아버지가 어떻게 강제로 아들 가정이 될 수 있겠어요? 부자(父子)가 하나되어야 됩니다.

모자(母子)가 하나되어 복귀했지요? 지금은 부자가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 '부자일체(父子一體)는 만사능통(萬事能通)'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여러분은 이제 돌아가서 축복을 받으면 어머니 말을 듣지 말고 아버지 말을 들어야 됩니다. 커 가지고 어머니 말을 들으면 망해요. 암탉이 울면 뭐라구요? 집안 흥한다고 했어요?「망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면 수탉이 울면 어때요? 반대니까 암탉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면 수탉이 울면 집안이 흥한다는 말 아니예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수탉이 우는 것입니다.

남자의 권위를 찾는 것입니다. 천사장이 아닙니다. 사랑의 권위를 찾는 것입니다. 바람을 피워 가지고 여편네한테 '이놈의 자식 뭐야?' 하는 소리나 듣고, 상판을 긁혀 가지고 쫓겨다니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 당당한 사람이라구요. 어머니 앞에도 당당해요. 어머니가 모르는 것이 없어요. 하게 되면 다 이야기했지요. 당당한 사람이에요.

그래, 내가 우리 어머니를 높이려고 하는 것입니다. 어제도 말이에요, 고기를 잡는 챔피언십을 어머니에게 얘기했어요. 그게 어머니를 높이기 위한 거예요. 여러분이 아무리 고기를 잘 잡더라도 아버지에게는 못 이긴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렇지요? 그렇지만 어머니한테는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거예요. (웃음) 그래서 어머니 뒤를 따라가요.

어머니를 따라가도 결국은 아버지를 찾아가는 것 아니예요? 어머니가 아들딸을 데리고 아버지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천지부모로 지상에 있어 가지고 아버지와 아들을 대하는 입장입니다. 어머니는 두 입장이라구요. 아들의 어머니 입장이고, 아버지의 아내 입장입니다. 그걸 공인한 거예요.

그래서 나도 어머니 대해서 '어머니'라고 해요. 어머니 젖을 먹자고 하면 젖 먹여 줘야 돼요, 안 먹여야 돼요? 아들이 젖을 먹겠다고 하는데 젖을 먹여줘야 되겠어요, 안 먹여줘야 되겠어요? 젖을 먹여 줘야 됩니다. 또, 남편으로서 사랑의 키스를 하는 것도 내법(內法)이에요. 3단계의 내법이라는 것입니다.

여편네가 드러누워 있으면 제일 먼저 입 댈 곳이 뭐예요? 젖통이지요? 젖통 둘이 기다리고 있는데 그걸 그냥 갈 수 있나요? 그래, 거기에 인사하고 그 다음에 본궁에 찾아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게 초막이에요. 입이 사랑의 막사입니다. 남자가 제일 좋아하는 것입니다. 아기들 가운데 여자보다도 남자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 어머니 젖이고, 색시 젖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결혼했어? 진헌이!「예.」 제일 좋은 게 뭐라구?「입과 가슴입니다.」 입, 가슴, 그 다음에는?「성소입니다.」 무슨 성소야? 성소야, 성서야? 성서고 그 다음에 성소가 있다구. 말씀 자체도 말씀의 완성이라구.

그렇기 때문에 서양 여자들이 바람을 피우는 성질이 강해요. 그렇기 때문에 프리 섹스의 팻말을 들고 문을 연 것입니다. 이렇게 궁둥이도 크지요? 서양 여자를 함부로 대했다간 패가망신한다는 것입니다. 한국 사람은 도망가야 돼요. 못 당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