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성 있는 실력자가 되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3권 PDF전문보기

자주성 있는 실력자가 되어라

그렇기 때문에 내가 무기가 필요해요. 이것은 비밀입니다. 그래서 총 공장을 만들고 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우리 국진이도 뭐 총 공장을 만든다고 해요. 미국에서 일등을 못하더라도 세 번째는 됩니다. 소생, 장성해서 세 번째인데, 내가 만드는 총 공장이 권총 만드는 공장이 아닙니다. 요즘에는 기관포를 만드는 공장을 하나 샀습니다. 대포니, 뭣이니 전부 다 만들 수 있는 공장입니다. 무슨 무기든지 만들 수 있는 공장입니다. 몇 가지라고 했어요? 열 아홉 가지 이상 되더라구요. 내가 그걸 사 줄 테니 준비해요. 왜? 불쌍한 만족들이 강대국의 거름이 되어 가는 것을 내가 지켜줘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그래야 될 것 아니예요?

그러니까 거기의 총대장이 황선조가 될지 몰라요. 군대 훈련을 해두라는 거야.「예.」게릴라 훈련을 해요. 지금도 게릴라 부대가 활동하고 있어요. 남미, 아시아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정글에서 40일 동안 뱀을 잡아먹고 사는 것입니다. 입은 것은 팬티하고 총밖에 없어요. 하루에 총탄 몇 발씩만 주고 훈련을 해도 살아남습니다. 그런 것은 처음 듣지요? 그걸 영화로 한번 보여줄까요? 여기는 안 왔구만. 보면 놀라자빠질 거예요. '아이구, 선생님이 저런 일까지 하고 있어?' 할 거예요.

세계가 그냥 그대로 통일될 것 같아요? 이놈의 자식들! 통일이 되게끔 만들어야 통일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젊은 놈들, 똑똑히 들어야 됩니다.

소련에도 지금 지하에 절반이 묻혀 있어요. 공산당을 믿을 수 없습니다. 그 공작대원들이 북한까지도 관계 맺고 있습니다. 정보세계에서도 최고 첨단의 정보를 보고 받고 있는 선생님입니다. 그래, 중국도 '어휴' 하는 것입니다. 워싱턴 타임스의 정보가 얼마나 방대한지 몰라요. 국방성, 국무성, 백악관의 비밀을 다 알아요. 소련의 정책방향을 전부 내가 먼저 알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나를 무서워하는 것입니다. 자기들이 모르는 걸 다 알고 있다는 거예요. 여러분은 세상을 모르니까 무서워하지 않지요. 알겠어요?「예.」

내 실력, 내 권위를 그냥 그대로 세워 가지고 그것을 중심 푯대로 세워 가지고 거기에 치리받을 수 있는 상대역을 어떻게 급진적인 완성을 시키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40일은 무슨 40일이에요? 나흘 동안에 40일을 탕감시켜야 되고 40년을 40일에 탕감하는 훈련을 시키는 것입니다. 그래, 40일을 전부 다 금식하는 것입니다. 자지도 않고 말이에요. 그거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40일 금식을 시키고, 40일을 안 재우면서 훈련시키면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 안 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러면 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너는 왜 옆에 있는 사람을 보고 손 들어. (웃음)

남을 보고 손 드는 것은 전부 다 거지새끼밖에 안 됩니다. 뒤를 돌아보지 말고 옆의 누구를 믿지 말라는 것입니다. 나는 누구도 안 믿어요. 아무리 뭐라고 해도 안 믿어요.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치리하려고 합니다. 의논도 안 합니다.

그렇게 알고 자주성 있는 실력자가 되어서 앞으로 미래에 찾아오는 지상천국, 전통의 나라를 상속받을 수 있는 효자, 충신, 열녀들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