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절에서 완충지대가 생겨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3권 PDF전문보기

9·9절에서 완충지대가 생겨나

자, 그래서 한국은 만 불 이상, 일본은 10만 불 이상, 미국은 2, 3만 불 이상이에요. 자기 힘이 부족하면 일족을 통해서, 185가정 일족을 통해서 모금운동을 해도 괜찮아요. 너무 쉽구만. 너무 쉬워. 해 보라구, 너무 쉬워!「너무 쉬워!」너무 쉬워!「너무 쉬워!」안 하면 때려죽이자 이거예요.

이럴 때는 80노인이 필요해요. 여기 서 있는 80노인이 이럴 때는 필요하지요? 다른 때는 필요 없지요? 다른 때는 뒷방 늙은이 꺼지라고 하지만, 이럴 때는 담뱃대를 들고 나와 땅땅 할 수 있는 뒷방 늙은이가 필요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나이 많은 할아버지가 이럴 때는 필요하지 그 가외 때는 필요 없어요. 그렇지요? '그만큼 해먹었으면 그만두지 또 해먹겠다구?' 이러고 더 해먹겠다면 죽으라고 기도하게 돼 있다구요.

그걸 아는 사람인데 이제는 다 끝내려고 하니까 마지막으로 기념적인 헌금을 힘있게 한 번 선포해서 할 수 있다는 실적을 보임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앞에 이걸 다 완성했습니다 하는 기쁜 보고를 드려야 된다 이겁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남북 통일의 운세와 통일의 문이 열린다, 아멘.「아멘.」판문점(板門店)이 금문점(金門店)이 되는 것입니다. 이제 사탄이 전부 판(板)대기 문을 들락날락하고 있는 거라구요. 여기서 이제 금문을 열어놓는다구요. 남북 통일, 아시아 통일, 세계통일이 되는 금문점이 이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완충지대는 세계 종교권 이상해방권을 세우고 종교 천하 유엔본부를 지어야 할 땅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나, 이 녀석아?「예.」선생님이 북한도 간다구. 비행기 타고 간다구. 내가 북한에도 상륙하는 거라구요. 어디라도 못 갈 곳이 없어요.

자, 저녁에 뭘 하겠나? 문화의 밤 있어? 그럼 뭘 하겠어요, 저녁에? 내일 10시 10분까지 또 모여야 됩니다. 또 모여야 된다구요. 내일 10시 10분까지 이 사람들은 하나도 헤어지지 말고 여기에 와서 청산식을 해야 됩니다. 오늘은 참부모의 이름으로 선포했지만 내일은 여호와의 이름으로 선포해야 한다구요. 지금까지 성인군자, 지역 해방권을 중심삼고 참부모 승리 축하식을 거쳐 이번 3회 칠팔절 중심삼고 천지부모안식 선포권을 함으로 영계서부터 존재하는 세계 끝까지 해서 경계선이 딱 됐어요.

그래서 9·9절에서 완충지대가 생기는 것입니다. 사탄이 이걸 못 넘어서요. 알겠어요? 칠팔절에 천지부모안식권 선포했지요? 이번에는 뭐라구요? 천지부모?「천주통일해방식입니다.」천주통일해방식. 거칠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게 울타리 돼 있는 것입니다. 사탄은 이거 못 넘어오지만 하늘의 사람은 마음대로 넘어오는 것입니다. 마음대로 넘어가서 끌고 마음대로 시켜 먹기 때문에 사탄이 인류복귀의 최종 페이지에서 인간보다도 더 열심히 충성을 다 하겠다는 이런 시대가 된다는 것입니다. 다 빼앗겨버려요. 전부 한국 땅을 사서 온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제3국, 회회교권 불교권 유교권이 달려든다는 것입니다. 한국 땅을 사버린다는 것입니다. 10배 이상 주고 사겠다는 거라구요. 그럼 반대하던 기독교인들은 어떻게 되겠어요? 다 팔고 도망간다는 거예요.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명령을 들었으면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는 거라구요. 우선 한 천 명을 특별히 빼서 당장에 시작할 지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