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따라가면 어디든지 가게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따라가면 어디든지 가게 돼

(판서하시면서) 영계에는 낙원이 있다구요, 낙원. 예수님도 낙원에 있다고 했지요? 그 다음에 중간영계가 있고, 지옥이 있습니다. 중간영계가 여기예요. 그 다음에 지옥이에요. 이것이 타락 때문에 생겨난 거예요, 타락 때문에. 이것들은 본래 타락이 없으면 다 필요 없는 거예요. 그리고 여기는 전부 다 독신으로 살아요. 예수님도 상대가 없고, 다 독신이에요. 모세도 그렇고, 몇천만 년이 되었지만 전부 다 혼자 사는 거예요, 갈라져 가지고.

그러나 통일교회 시대에 와 가지고 새로운 가정을 중심삼은 축복을 해 주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그래서 앞으로 여기에 낙원이 있던 것과 같이 가정 낙원같이 생겨나는 거예요. 이게 천국에 들어가기 위한 천국 대합실이에요. 여기에 천국 들어갈 수 있는 대합실이 생겨나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의 뜻대로 하나된 사람들은 천국에 들어가지만, 그렇지 못하면 천국 들어가기 위한 낙원에 가고, 중간영계에 가고, 지옥에 가는 거예요. 천국은 다 못 들어가요. 여러분 상태만큼 가는 거예요, 여러분 상태만큼. 뜻을 위해 얼마만큼 열심히 살았느냐 하는 그 상태만큼 가는 거예요. 그래서 가정과 종족을 이뤄야 되는 거예요. 예수 시대에 나라를 이루었어야 되는데, 가정 종족을 중심삼고 전부 다 하나되어 가지고 세계로 넘어가야 된다구요. 김씨면 김씨가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그 다음에 미국이 세계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미국 나라를 부정해야 됩니다. 미국 나라를 부정하고 미국에 있는 재산, 미국에 있는 모든 제도를 세계에 투입해 가지고야 천국 가게 되어 있는 거예요. 접붙여야 됩니다. 미국은 참감람나무의 국가가 아니예요. 돌감람나무라는 거예요 이것을 잘라 버려야 됩니다. 이것을 부정해야 됩니다. 참감람나무의 눈하고 가지의 요소를 흡수할 수 있게끔 전부 다 완전 신앙, 완전 사랑, 완전 복종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가정적 지옥인 이 중간영계에 가면 큰일나는 거예요. 이상헌 씨의 증언에도 나오지요? 거기에도 지옥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기가 범죄한 죄의 팻말을 들고 있기 때문에 거기에서의 고통이 지옥보다도 더 무섭다 이거예요. 그런 지옥이 있다구요. 그것이 확대되는 거예요. 그래, 여러분의 영계축복 받은 조상들은 다 알아요. 이 조상들을 축복시켜 가지고 이들이 지상의 후손들에게 고통을 주고 기합을 주는 거예요. 탕감조건을 세워 가지고 강제로 끌고 가는 거예요. 지옥은 안 가요. 지옥은 안 간다 이거예요. 거기에서는 거래가 안 됩니다. 사정이 안 통한다구요. 전깃불이 와트 수에 따라 가지고 밝기가 다르다는 거예요. 암만 1만 개를 켜더라도 1만 촉짜리 하나를 못 당하는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래, 여러분 마음대로 해 보라는 거예요. 그런가 안 그런가 보라구요. 선생님이 선언하는 거예요.

미국 국민 교육 뭐 어떻고 어떻다고 해도 다 안 통한다구요. 안 통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알라구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어디에 머무를지 똑똑히 알아야 된다구요. 본래 가정적 천국에 들어가야 될 텐데 여기에 못 들어가고, 여기 낙원에서 들어가야 되고, 여기 낙원을 통해서도 기다려 가지고 들어가야 됩니다. 이중이 되어 얼마나 번거로운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확실히 가르쳐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오늘 여기 와서 듣고도 '아이구, 선생님이 그 영계의 조직을 이렇게 확실히 알면서 왜 안 가르쳐 주었느냐?' 하지 말라구요. 다 가르쳐 줬어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면서) 이렇게 된다구요. 이건 다 없어져요. 다 없어지는 거예요. 가인 아벨이 만나 가지고 하나 만드는 거예요. 참부모를 따라가면 어디든지 가게 되는 거예요, 따라가게 되면.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