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종교계 정치계 인사들이 어머님 순회강연에 동참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유명한 종교계 정치계 인사들이 어머님 순회강연에 동참해야

시간이 많이 갔나? 아까 판타날 선정하라는 것 선정했나?「예.」할 게 많아요. 이제 선생님보다도 어머님이 선생님 명령으로 이제 순회할 텐데, 순회하는 데는 세계적인 유명한 종교 대표자들하고 정치적인 대표자들이 하나가 되어 가지고 어머님을 모시고 순회하는 거예요. 한두 번은 내가 길을 열어 주지만, 어머니가 스스로 해 가지고 세상에 내로라하는 정치계와 종교계의 사람들이 어머니를 모시고 순회를 해야 될 때라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 가정문제를 중심삼고…. 가정문제가 세계적으로 제일 중요한 문제예요. 여기에 세계의 정상급이 나섬으로 말미암아 전 인류가 거기에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되고, 그렇게 되면 우리 통일교회는 지금까지의 3억6천만쌍 축복과 더불어 영원히 역사에 없어지지 않는다는 거예요. 세상에 무슨 전쟁이 있든 뭐가 있든 이 사건은 영원히 남는다 이거예요. 다른 것은 다 가지만 말이에요.

인간들이 행복한 가정을 꾸미는 데 있어서 소년시대로부터 청년시대, 장년시대, 노년시대까지의 생애 가운데 결혼이 제일 문제니만큼 초등학교, 유치원 학생들까지 선생님한테 ‘3억6천만쌍 결혼한 것이 사실입니까, 한 사람에 의해서?’ 하고 안 물을 수 없다는 거예요.

또 ‘결혼하는 데 있어서 한 쌍이 비둘기같이 둘이 아장아장하며 결혼하는 것이 옳은 것입니까, 세계의 3억6천만쌍이 함께 결혼하는 것이 옳은 것입니까?’ 하고 물어 보면 뭐라고 하겠어요? 세계가 다 환경적 여건에 따라 움직여서 붐이 일어나 가지고 결정적 정상에 선 모든 사실을, 유치원 선생이 그거 아니라고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초등학교 선생도 그렇고, 중고등학교 선생, 대학교 교수, 그 다음에 관료주의 사회에 속한 모든 기관장, 지도자층도 그렇습니다. 그걸 물어 보면 전부 다 이것으로 결정 나기 때문에, 어차피 이 축복의 일은 세계적 사건이 되어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정착시켜야 되는데, 정착시키는 데는 그냥 그대로 내버려두면 안 돼요. 그래서 이제부터 우리는 지금까지 세계에 없었던 데모를 해야 돼요. 이제는 드러내야 된다구요. 폭발적으로 드러내야 돼요. 마을 마을, 집이 있는 데는 어디까지고 찾아가서 전부 다 이것을 드러내야 돼요. 세계 어느 골짜기, 어떤 부락이 있으면 부락을 찾아가 가지고 알리라는 거예요.

그거 어렵지 않다는 거예요. 종족적 관계, 씨족을 중심삼고 전부 다 알리고, 거기에 찬동하는 사람들에게는 부모님의 사진을 전부 다 조그맣게 해서라도 가지고 다니면서 나눠 주고, 크게 그림을 그리든가 확대해 가지고 가정에 걸어야 되겠어요. 그러면 하늘의 축복을 받고, 세계에 가정 이상이, 참가정 이상이 정착한다는 거예요.

참가정은 하나님이 창세부터 지금까지 바라던 소원이요, 인류역사가 지금까지 바라던 소원입니다. 그런 가정 이상을 찾아왔던 것이 역사적 요구요 섭리사의 요구예요. 그것은 누구든지 다 주문한다는 거예요.

그리고 청소년 윤락 문제라는 것은 근본적 문제예요. 청소년들이 윤락하는 모든 문제로 말미암아 가정이 파탄됐다는 거예요. 역사적으로 보면 무엇 때문이냐 하면, 결혼을 잘못해 가지고 시작된 거라구요.

아담 가정에서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뒤집어 박아 가지고 이렇게 됐기 때문에, 참부모가 와서 이것을 바로잡아 가지고 가정 편성 세계 조직을 이루어야,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바라던 소원의 기반이 가정에서 세계까지 연결된다는 거예요. 이런 세계화 시대가 도래하여 그러한 한 방향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바라는 사랑과 인류가 바라는 소원의 사랑이 일치점을 이루어 가지고, 그것이 가정을 중심삼고 세계에 연결된 조직이 지상천국이다! 그렇게 얘기하면 쏙 들어가는 거예요.

이런 것을 증거하는 거예요. 그래, 절대 부정할 수 없는 대사건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결혼하면 대번에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자,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이제 전부 다 정비해야 될 텐데 어떻게 하느냐? 최고의 종교, 초종교적 이런 사람들이 이것을 시인해야 되겠고, 나라를 다스리는 세계적인 이런 대표 사람들이 시인해야 됩니다. 정치 국가체제와 종교체제가 원수가 돼 있던 것이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종교계나 혹은 정치적인 일반 세속적인 세계도 이것을 시인할 수밖에 없다는 거예요.

이것은 신앙자나 누구나, 개인이나 종족이나 민족이나, 악한 사람이나, 마피아라든가 야쿠자 세계도 인정하게 돼 있어요. 지금 가정 파탄이 점점점 심해 간다는 거예요. 전부 다 사회적으로 물들어 가기 때문에, 이것을 바로잡기 위한 세계적 운동을 하고 있는 통일교회를 울타리 삼아야 된다고 하는 거예요, 다방면에서.

그 말은 뭐냐 하면, 개인으로서 절대 필요한 바라는 운동이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참부모라는 말은 개인으로서도 절대 필요한 말이다 이거예요. 자기들이 믿고 있는 그 부모라는 것은 참부모라고 할 수 없는 거거든요. 그 기준을 넘어 가지고 하늘이 좋아할 수 있는, 하늘이 내세운 참부모와 같은 개인이 필요하고, 가정이 필요하고, 종족?민족?국가?하늘땅이 다 필요하다는 거예요.

그 참부모는 하늘도 해방할 수 있고, 지상도 해방할 수 있고, 하나님까지 해방할 수 있고, 인간의 마피아로부터 전부 다 왕궁까지 해방할 수 있는 이상을 펼치는, 참사랑의 가정을 이루는 주인 양반이다 이거예요. 가정적 왕이에요. 역사 이래 온 인류를 대표한, 과거?현재?미래를 대표한 가정적 왕으로 오신 분이 참부모다 이거예요.

참부모를 필요로 하지 않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이거예요. 어떤 민족이든, 어떤 종교든, 누구를 막론하고 말이에요. 하나님까지도 필요로 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 참부모를 가정 이상의 모체로서 들고 나가 가지고, 다양한 피켓을 만들고 해 가지고 그야말로 데모를 멋지게 해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이제부터 시작하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