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동산에서 잃어버린 사랑과 사랑의 아기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에덴동산에서 잃어버린 사랑과 사랑의 아기씨

지금도 남극에 가서 고기를 잡아야 할 배를 네 척 만들어 가지고 금년 9월에 출발할 것을 일본이 책임 못 해 가지고 연장해 버렸다구요. 내년 정월에 가게 될 것 같은데, 그러면 선생님의 얼굴이 똥개가 돼요. ‘세계에 호언장담하던 레버런 문의 꼴이 뭐야?’ 한다구요. 한다고 해 가지고 안 됐기 때문에 지금 없는 돈이지만 배를 한 척 또 샀어요. 그 배를 가서 감정해야 된다구요. 명년 2월에는 무슨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걸 해야 위신을 세울 수 있다는 거예요.

이 일본 간나들이, 그걸 생각하는 간나가 얼마나 돼? *일본의 책임이라구요. 재림주는 참아기씨를 가지고 오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쫓겨났던 그 실체로서 무엇을 잃어버렸느냐? 사랑과 사랑의 아기씨라구요. 그것을 잃었기 때문에 말이에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본래의 자리에 여자를 세우는 거기에 아기씨를 심기 위해서 축복해 주는 거잖아요? 그러니까 몇만 년을 모시더라도 부족한 것입니다. 타락한 여자들은 수십 번, 수백 번 감사하지 않으면 본연의 남편의 자리에 동참할 수 없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여자들이 많구나!「국가 메시아 부인들입니다. (통역자)」일본 말로 온나(女)는 나(名)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오미즈(お+水), 오코시(おこし;밥풀과자), 오싯코(おしっこ;오줌), 오킹타마(お+金玉<불알>), 오망코(オマンコ;여자의 생식기를 일컫는 속어)…. 그런 말은 없지만 말이에요. 그거 전부 다 붙여서 하라구요. 그러니까 이름밖에 없는 것입니다. 오나(おな)는 발음이 어렵지요? 그래서 강하게 발음할 때 온나(おんな)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액센트가 들어갈 때 온나가 되는 것입니다. 그 온나라고 하는 것이 이름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돈이나 재산을 가지고 있으면 동네의 여자가 되어 버리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일본 온나사마(女樣), 온나야츠(女やつ)! 선생님의 앞에서는 온나사마, 온나야츠, 온나야카라(女やから) 중에서 어느 것이 싫어요? 야카라(やから;패거리)가 싫어요? 얏카라! 얏테소우이우후우니시테시마에(やってそういうふうにしてしまえ), 얏카라!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자, 빨리 끝내자! (훈독 계속)

몇 시야?「여섯 시입니다.」이번에 사고가 났는데, 그 사람이 무슨 철? 김영철? 그 이름을 내가 하나 지을 거라구요. 지어 가지고…. 이번 승화식 책임자를 누가 하겠나? 하는 사람이 기도해 주라구. 여기의 모든 악한 영들을 통괄하고 코치할 수 있게 할 것을 부모님의 이름으로 임명한다구. 그런 것을 기도해 가지고 발표하라구. 알겠어?

그래, 이름을 말이에요, 이게 무슨 자야? (판서하심) 그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구요. 이것은 호와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이 특별히 명명을 해 주었으니, 여기의 악령들을 주관할 수 있는 대표로 세운다구요. 알겠어요? 그러지 않으면 사고가 자꾸 생긴다구요. 그것 기도해 주고 선포하라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한마디하면 그 한마디가 효력이 벌어져요. 지옥 간다면 지옥 가는 거예요.

「일어서십시오. 어제(11월 28일) 승화한 선교사 김영철 교회장을 참부모님께서 자르딘 에덴동산의 악령을 치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임명해 주셨습니다. 그 할 수 있는 이름을 향지(向志), 뜻을 지향해서 악을 처리할 수 있는 사자로 명명해 주셨습니다. (윤정로 부원장)」(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