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선생님을 좋아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선생님을 좋아하는 이유

여러분, 선생님 일대에 이 원리의 세계라든가 영계의 사실, 역사의 모든 미지의 사실, 하나님의 비밀, 사탄세계의 비밀들을 전부 다 깨쳐 가지고 체계적으로 또 이것을 우리 생활 무대에 철도와 같은 궤도를 만들어 놓았다는 건 놀라운 거예요 .

*그래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를 넘어가서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얼마나 대단한 사람들이에요! 그래서 하나님의 인격이 내 인격이 되고, 하나님의 소유권이 내 소유권이 됩니다. 모든 피조세계와 천국이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사랑은 완전히 하나되게 합니다. 얼마나 훌륭하고, 놀랍고, 존경스러운 하나님이에요! 알겠어요?「예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게 죽음에 대한 얘기인데, 이거 듣고 나면 눈들이 뒤집어질 거라구요. 놀라운 거라구요.

질문할 거 없어요? 질문해도 망신거리지요. ‘저런 걸 모르고 있나?’할 테니까 말이에요. 그러니 가만히들 있지요.

여러분이 저 영계에 가 가지고…. 선생님이 다 가르쳐 줬어요. 선생님이 가는 그 자리에 갈 것 같아요, 못 갈 것 같아요? 참사랑, 참사랑의 힘! 세상을 무엇보다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돼요.

하나님이 나를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냐? 세상의 어떤 역사적인 인간들이 사랑했던 이상의 사랑을, 하나님을 중심삼고 개인적인 관에 있어서, 가정관?종족관?민족관?민족관?국가관?세계관?천주관에 있어서, 하나님의 창조이상관에 있어서, 그 이상의 자리에 서 있으니 하나님이 나를 놓지 못하고 따라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오관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랑하는 그 초점을 맞춘 것이, 개인관보다도 가정관이 더 강하고, 종족?민족?우주관이 더…. 하나님을 만나 가지고 안아 주는 그 힘이 하나님이 ‘아이구!’ 하면서 자랑스럽게 느낄 정도로 사랑으로 대해야 하나님이 놓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도 오관을 열어젖히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잖아요? 부처끼리 사랑하는 그런 경지의 몇백 배 이상의 사랑을 그리워하듯이, 하나님 자신이 우주를 창조하고 주관하던 몇백 배 이상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하나님임을 생각해야 됩니다. 하나님도 말이에요, 충격적 자극을 1천 파운드만큼 원하는데, 1백 파운드 해 가지고 기뻐하겠어요? 몇천 파운드를 넘어 몇만 파운드로 자극을 줄 수 있어야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 사랑의 힘으로 우주를 자극하고, 영원히 전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때요? 여러분도 그거 좋아해요? 예스, 노?「예스.」영원히 예스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통일교회도 미쳐 사는 거예요. 선생님이 미쳐서 이렇게 사는 거예요. 이번에 여러분은 판타날에 가 가지고 국가 메시아들이 하는데 낚시질 안 해 봤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