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해방권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천주 해방권 시대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0년 2월 6일 새달을 맞이하여 처음 맞는 안식일이옵니다.

음력으로는 원년을 맞이하고 새로운 달을 맞이하였사오니 아버지, 축복하여 주시옵고, 한국과 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교회의 식구들과 천상세계에 있는 식구들이 일체가 되어서 이곳을 향하여 새로운 결의를 할 수 있는 이 시간을 갖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오며, 뜻이 염원하는 그곳을 향하여 축복받은 천지의 모든 가정들이 천지부모를 중심삼고 일심일체가 되어 정착할 수 있는 본향 땅을 아버지,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한국이 남북으로 갈라져서 가인 세계와 사탄세계의 분별적인 모든 전부를 이제 청산하고, 아벨 세계를 중심삼고 통일의 세계를 중심삼아 참부모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혈족으로 온 천주의 중심이 될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영계와 육계가 새로운 차원의 새천년을 맞이하여 당신이 원하는 소원의 나라를 세워, 세계를 세워 사랑의 주권의 대왕이 되시어 온 천주를 이상적 평화의 세계로 지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영계에 있는 모든 식구들, 더욱이 통일교회를 믿고 갔던 모든 식구들이 주도적인 입장에서 땅 위에서 참부모가 이루었던 모든 일을 계대를 이어 책임 수행에 본이 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새로이 영계를 혁신하시어 지상?천상천국과 이 모든 전부가 하늘이 뜻하시던 창조이상의 결과적 안착 사랑의 세계로서 전진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지상의 모든 만유의 존재들이 일체가 되어서, 역사적으로 슬펐던 하늘 부모를 중심삼은 해원 성사의 해방의 자리에서 모든 것을 주도하는 입장에서 천지가 일체가 되어 하나님을 모시고 시봉(侍奉)하는 참다운 아버지의 나라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한국에 와서 10일을 앞에 놓고 전세계의 모든 식구들이 그 날을 축하하기 위해서 이곳을 향하여 집결한 모든 행로를 하늘땅이 협조 협력하시어서 바라던 80세를 중심삼은 당신의 소망의 뜻을 완결시킬 수 있는 세계사적인 축복의 날이 되며, 새로이 출발하는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일체권을 향하여 참사랑으로 말미암아 축복받은 가정들을 중심삼고 전진 도약할 수 있는 역사적 기원으로 삼아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남아진 이 나라의 주권자와 이 백성들이 하나가 됨과 동시에 참부모와 더불어 하나되어서 지상세계 통일권의 기준과 하늘세계 통일적 기준이 일체가 되어서, 해방의 승리를 찬양할 수 있는 사랑의 주권세계를 이루어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남북이 일체가 되어서 당신 앞에 불효의 모든 역사적 과정을 다 청산하고 깨끗이 씻어 해방된 축복받을 수 있는 이 나라, 이 강토가 되어 만국의 조국의 향토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모든 전체를 축복과 사랑과 승리와 찬양으로써 아버지 앞에 돌려 드릴 수 있는 복된 조국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윤정로, 본 지 오래 됐구만. 언제 왔나?「예. 어제 왔습니다. …그리고 축구단도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윤정로 부원장)」 축구단은 3월부터 경기를 갖나?「예, 3월부터입니다.」한국에서는 우리가 남미에 프로축구단을 만들었다고 소문이 크게 났던데?「외신으로 들어왔습니다, 아버님. (황선조 회장)」「상파울루에서도 연일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윤정로)」그래, 금년에 브라질 전국적인 대회에 참가를 안 하면 안 되겠구만.「예. 비상한 관심이 있습니다. 아버님이 만들었다는 데 대해서요. 브라질 축구협회에 정식 회사로 등록됐고, 그래서 한국 대사관에서 나와서 아주 축하한다고, 아버님이 남미에 축구단을 만든 건 정말로 남미에서 환영할 일이라고 전화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