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와 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는 한국과 세계인에게 주는 훈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세계와 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는 한국과 세계인에게 주는 훈시

원주야, 어디 갔니? 곽정환, 어제 읽었던 그 원고 다 읽어 봤나? 한 번 더 읽어 보자. 그거 가지고 있지?「예.」읽어 보라구. (‘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 낭독하면서 수정하심)

이것이 선생님 80세 생일에 드리는 한국과 세계인에 대한 훈시라구요. 이걸 신문에 발표하라구, 세계에. 알겠어?「예.」어때?「말씀이 아주 핵심을 전달하는 내용입니다.」이렇게 돼야 통일천하도 되고, 하늘땅이 다 연결되는 거예요. 80세에 국가를 몰고 천국으로 진행할 수 있는 이런 출발의 선언이에요. 선언이라구요, 이게. 제4차 아담권 2000 세계선언이라는 거라구요. 알겠어, 곽정환?「예. 그럼 이 말씀을 신문에 발표하고, 그 다음에는 국내 집회를 하시게 될 때 이 말씀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생신 때에.」

그 내용을 다 발표해야 돼요. 전 국민 앞에 먼저 알리고 세계인들 앞에 통고할 말씀 내용이라구요. 누구든지 읽어 가지고 열 번 읽으면 열 번만큼 도움이 되고, 백 번 읽으면 백 번만큼 사랑의 기쁨을 얻을 수 있는 내용이 된다는 거예요. 어떻게 생각해?「예. 아주 깊은 말씀, 결론적인 말씀입니다. (곽정환 회장)」

한 번 더 빨리 읽어요. 누가 다 썼나, 안 썼나?「넣는 것은 앞에 두 케이스는 안 썼고 다른 것은, ‘참’ 자 같은 것은 다 넣었습니다.」원주가 한 번 더 읽겠나? 여자가 읽어 봐라. (이후 ‘남북통일은 참사랑으로’ 재차 훈독)

그렇게 반대 받고 욕을 먹은 문 총재는 세상에 갈 데 없는 사람이 되었었지만…. 전부가 없어질 것으로 생각했어요. 그렇지만 세계의 나라들도 이런 내용을 발표해도 반대할 수 없는 이런 환경에 일방도로써 연결시켰기 때문에 모든 것이 해결된다구요.

그걸 해야 할 때가 새천년이에요. 새천년 천국 완성이라고 했는데, 이건 새천년 왕국 완성이에요. 새천년 왕국이라고 하면 기독교에서 쓰는 술어라서 방계적 종교권과 세속적인 인간세계는 반대하기 때문에 새천년 뭐라구요?「천국 완성입니다.」천국 완성이라고 했다는 거예요. 참사랑?「천주화는…」천주는 집이에요. 큰 집이라구요. 참사랑 천주화는 새천년 왕국이 벌어지는 거예요. 간단한 내용이라구요.

이것은 천년시대를 새로 맞이해서 넘어가기 위한 표제라구요. ‘참사랑 천주화는 새천년 천국 완성’입니다. 이제부터 세상에 천년시대가 되면 무슨 세계가 올 것이냐 하는데, 무슨 세계가 오겠어요? 망하는 세계, 싸우는 세계, 혼란이 가득한 세계에서 차원 높은 자리에 서서 천국과 연결시켜야 됩니다. 그러려면 참부모가 나와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참부모 실재 선포 운동을 지금 하고 있는 거라구요. 미국을 비롯한 자유세계의 대중들은 구름 타고 안 올 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문 총재가 되는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