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승리권은 온갖 희생을 해서 이룬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승리권은 온갖 희생을 해서 이룬 것

그래, 선생님이 필요해요?「예.」얼마나? 참부모의 승리권이라는 것은 세계 역사에 얼마나 희생을 해 가지고 이룬 것인지 모른다구요. 제물이 그렇잖아요? 만물을 희생시켜서 제물로 드린 시대가 구약시대, 자녀를 희생시킨 것이 신약시대인데, 부모까지 희생했어요.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

그러니 2차대전 이후에 부모의 자리에 올랐다면 이 40년 역사를, 해방 이후 52년까지…. 그때 축복을 했으면 세계가 일시에 기독교 통일권이 이루어졌을 거예요. 기독교가 문화권을 통일하지 않았어요? 거기서 비상천(飛上天)하는 거라구요. 그랬을 것인데 전부 다 반대했으니, 세상에! 아담가정이 지은 죄가 이렇게 크다는 거예요.

가정 축복을 하는 데는 무엇부터 축복하느냐? (녹음이 잠시 끊김) 그래, 국가 기준을 넘어서 가지고는 세계 수습이에요. 그러니까 기성가정, 영계에 있는 지상에 연결된 기성가정을…. 그건 뭐 아담가정의 뒷골목에 들어간 거예요. 하나님의 본심, 사랑권의 본심을 떠나서 타락된, 지금까지 수천년 동안 내놓고 제물 삼아 탕두질한 그것을 전부 찾아오려니 할 수 없이 기성가정을 축복하게 된 거예요.

선생님이 축복하는 데는 처녀 총각을 축복해야 된다는 거예요. 안 그래요? 오시는 주님이 이상가정을…. 성약시대가 뭐예요? 핏줄이 더럽혀지지 않은 자리에 선 사람들을 축복해 주어야 되는데 이게 뭐예요? 아담 해와가 한 번 사랑에 실수함으로 말미암아 지옥에 거꾸로 꽂힌 그 역사의 뒷골목까지 가서 청소해 나온 거라구요.

이래서 선생님이 기성가정들을 축복하고, 요즘에는 프리 섹스 패나 호모 패들을 축복해 줘야 되다니, 아이구…! 구더기가 득실득실한 똥간에 들어가서 구하겠다고, 거기에서부터 출발한 거예요. 이거 얼마나 기가 막힌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축복해 주는 것은 처녀 총각이라구요. 순전한 처녀 총각입니다. 사탄세계의 기독교 문화권이 제2 이스라엘권, 선민 제2 이스라엘이에요. 제2 이스라엘권 핏줄이 접하고 있다는 거예요. 예수의 혈통을 세워서 만민이 그 피로 말미암아…. 성찬식이 그렇잖아요? 떡과 포도주를 먹으면 예수님의 피와 몸뚱이를 먹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런 영적 혈통 기반 위에서 육체적 처녀 총각을 축복해 주는 것이 재림주님이 해야 할 일이라구요. 알겠어요?「예.」

아담 해와가 한 번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지옥에 거꾸로 꽂았던 하나님이에요. 그것을 전부 다 해방시키기 위한 자리인데도 불구하고…. 아담 해와가 뭐예요? 똥 구더기 같은 것을 처리해야 했던 거예요.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 하나님보다 더 비참한 자리예요. 하나님을 부정할 수 있는, 하나님이 못 했으니 내가 책임을 지고 그 뒷골목까지 가려 가지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6천쌍 때부터 시작해 가지고 세계화 시대에 들어갈 때는 전부 다 기성가정들을 축복해 줘 가지고 영향을 미쳐 나오는 거예요. 2차대전 후에 전부 다 축복해 줬으면 그들을 중심삼고 손자들, 3차 아담의 후손들이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축복해 주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이 아담시대로부터 신약시대, 성약시대의 모든 전부를 종합해서 근본적인 해결을 봐야 하니 탕감노정에서 가정 정비운동을 해 나왔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똥 구덩이, 똥 싼 자리에 있던 것을 성인과 함께 사랑의 자리에 세워 가지고 베풀 게 아니예요. 몇천만 년이에요. 몇천만 년을 한의 심정을 가진 하나님이 찾아오는 행로에 있어서, 하룻밤이라도 쉴 수 있는 통일의 이상적 가정의 터전을 만들어서 지상에 그분을 모시겠다고 해야 할 축복가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 가정의 가는 길 앞에는 뭐 아까울 게 없어요. 하나님 자신이 희생해 나온 거예요. 창조한 세계를 위해서 희생해 나온 거예요. 자기 땅에 천사장권이 타락한 후에 그 소유권 내에 아들딸이 전부 다 있는 거예요. 이것은 허락지 않은 혹이에요, 혹. 이것은 나중에 저나라에 가서 중간영계를 거쳐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중간 축복가정이 가 가지고 정화운동을 해야 하는 겁니다. 정화 과정이 있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이제 때가 와서 사탄은 굿바이예요. 자기들은 전부 다 알아요. 기도도 선생님 대신, 하나님 대신 자기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거라구요. 하나님의 해방권, 부모님 앞에 전부 다 해방권이라는 거예요. 내가 천년 만년 천리의 도리를 세울 수 있는 주체가 됐다 하는 기준이 섰기 때문에, 자기의 이름으로 기도할 수 있게 해준 겁니다. 자기 이름으로 기도할 자격 없지요? 참부모님의 뭐라고? 승리권을?「축복으로 이어받은」승리권을 축복으로 이어받은 거라구요. 아무 것도 없어요, 자기들은.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축복으로 이은 것이거든.

축복으로 이어받은 것이 자기 하나의 가정이 아니예요. 세계 평준화를 시킨 가정이에요. 천상?지상세계의 기준에 올라가야 된다는 거예요. 부모님이 그 기준을 위해서 노력했으니, 거기에 올라간 자리에 있어서 참부모님 앞에 보고할 수 있는 실적을 가져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고 똥개같이 천국 가겠다고 하는 것은 도적놈, 강도 새끼라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이 무자비하게 대해 주어야 되는 거예요. 여기에는 아무나 못 옵니다.

자기 주장을 내세울 것이 아니예요. 이제는 다 알잖아요? 이런 말씀을 다 해줬으니 가르쳐 줄 것이 뭐 있어요? 곽정환, 가르쳐 줄 것이 있어?「예. 말씀 다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