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아들딸을 통해 이루기를 바라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아들딸을 통해 이루기를 바라는 것

근원적인 본연의 이상형을 대신할 수 있는 가정적 모델이 되는 본연적 가정이 이 땅 위에 있을 성싶은데, 그 가정이 오늘날 이루어졌느냐 안 이루어졌느냐? 이것은 그 누구도 몰랐어요. 안다면 하나님이 알고, 사탄이 알고 있을 뿐이라는 거예요.

그래, 하나님과 사탄이 지금까지 평화회의를 한 번이라도 해봤을 것 같소, 안 해봤을 것 같소? 답변해 봐요. 하나님과 사탄이 역사시대를 거쳐오면서 평화회의를 한 번이라도 해봤겠어요, 안 해봤겠어요? 가지각색의 종교를 믿는 사람이 근본적인 문제를 생각도 안 했다는 거예요. 여러분은 어때요? 해봤다고 생각해요, 안 해봤다고 생각해요?

자, 이거 전부 다 입들이 나와 같이 있는데 물어 보면 답변을 안 하니, 말할 수 있는 재미가 있겠어요, 없겠어요? 회의한 적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모르겠으면 ‘모르겠습니다.’ 대답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모르겠어요?「예.」그러면 가르쳐 주지요.

하나님하고 사탄이 싸우고 있는데 멱살을 잡고 싸웠겠어요, 생사지 판결을 했겠어요? (마이크 이상) 이거 안 나오나?「예.」이거 이 집이 마이크가 많은데 왜 이렇게 바꿔 놨나? 오늘 좋은 말씀을 해줄 게요, 제일 좋은 말씀을. 300권 가운데의 골자만 얘기해 줄게요. 그거 알고 싶어요, 안 알고 싶어요?「알고 싶습니다.」

그럼 본연적 근원의 가정의 하나님이 무엇을 좋아했을 것이냐? 아들과 딸을 좋아하기에 앞서 가지고 아들딸이 살 수 있는 가정은 얼마나 좋아했겠느냐? 이거 생각해 봤어요? 안 해봤구만. 그러니 문제지요. 그래, 아들딸이 부부가 되어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가 된 것을 보고 싶었겠어요, 안 보고 싶었겠어요? 보고 싶었다구요. 그래, 할아버지 할머니 되는 것을 보고 싶었겠어요, 안 보고 싶었겠어요?

그러면 할아버지 할머니 된 이 양반들이 무엇이 될 것이에요? 하나님의 천지 대도의 권한을 상속받은 아들딸이고, 천지를 주관할 수 있는 왕자 왕녀, 천지의 대왕마마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거예요. 그런 것을 바랐겠어요, 안 바랐겠어요? 하나님이 결과적 존재의 상대를 왜 만들었느냐? 종적인 기준에 있는 그 양반은, 종적인 기준에 정착할 수 있는 곳이 한 점밖에 없어요. 종은 한 점밖에 없습니다.

왜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했느냐? 종적인 세계는 한 점밖에 없기 때문에, 평면이 없기 때문에 아들딸을 낳고 기를 수 있는 면적이 없어요. 이런 근본 문제를 몰랐습니다. 처음 듣지요, 이런 말은? 대학교 석사 과정, 뭐 도서관에 가서 천년을 연구해도 이런 말은 처음일 거라구요. 재미있어요, 안 재미있어요?「재미있습니다.」나는 재미 없다구요.

아무리 큰 기둥이라도 설 수 있는 것은 한 점이에요. 여기는 면적이 없기 때문에 번식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주체를 중심삼고 360도 평면들을 연결하므로 무한한 면적이 벌어지기 때문에, 그 면적을 통해 가지고 하나님이 모델적 가정을 확대시켜서 종족을 편성하고, 그 종족 모델을 중심삼고 민족을 편성하고, 민족 모델을 중심삼고 국가를 편성해 가지고 하나의 하나님이 구상하는 지상 천상 이상천국이요, 유토피아적 그런 세계를 이루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살 수 있는 세계, 거기까지 가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