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통해 혈통이 영원히 연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통해 혈통이 영원히 연결돼

그러면 사랑과 생명과 혈통 중에 어떤 것이 귀하냐? 결혼을 왜 해요? 좋아해서 해요? 결혼은 왜 해요? 아들딸을 낳기 위해서라구요. 아들딸은 왜 낳아요?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입니다. 아들딸이 없으면 가정이 없어집니다. 날아가 버려요. 부부도 날아가 버리고, 할아버지 할머니, 전체가 끝장이 납니다. 사랑이 영원한 것은 혈통, 역사가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자기 사랑의 중심 자리에 연결되어 태어난 가정이 필요하고, 종족이 필요하고, 나라가 필요하고, 세계가 필요한 거라구요.

그래, 사랑은 일대로 끝나요. 혈통은 영원한 것입니다. 혈통은 조상의 혈통으로부터…. 인간의 몸에 있는 4백조 개의 세포에는 인류의 맨 종지 선조의 세포까지 들어와 있어요. 핏줄이 그렇다구요. 역사가 여기에 살고 있다는 거예요. 타락한 세계의 악한 조상들의 모든 세포가 들어 있으니 이것을 전부 다 뜯어고쳐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게 뭐냐 하면, 돌감람나무가 되어 있다구요. 돌감람나무, 잡동사니가 돼 있다구요. 참감람나무가 나오지 않고서는 접붙여 가지고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거라구요.

그래, 참감람나무로 된 것이 뭐냐?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로 거쳐오면서 인간들은 유토피아를 바라고 고대한 것이 메시아 사상입니다. 그 메시아는 핏줄을 맑혀야 된다는 거라구요. 사랑이 필요해서 오는 것이 아니예요. 생명이 필요해서 오는 것이 아니예요. 생명에 구원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시겠어요? 참사랑으로 연결된 핏줄을 찾아오는 거예요. 거짓에 연결된 핏줄에 고립되어 있는 거예요. 나라도 마찬가지예요. 이 핏줄이 하나돼 가지고 움직이지 않으면 망해요. 이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골자가 그렇다구요.

하나님의 핏줄, 아버지의 핏줄, 부부의 핏줄, 형제의 핏줄 그것은 아담 해와가 복중에서부터 쌍둥이 입장에서 갈라져 나온 것입니다. 그것이 커 가지고 여자는 여자대로 되고, 남자는 남자대로 돼 가지고 하나되기 위한 거라구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약간 분량을 수록하지 못함)

남자는 여자를 절대 원하고, 여자는 남자를 절대 원하는 거예요. 다 그래 봤지요? 남자가 여자를 만나면 가슴이 뛰고 다 그러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안 그러면 도적놈이라구요. 도적놈이에요.

모든 세포가 진동하고, 선조들의 핏줄이 동원해 가지고 총 주입을 시키기 위한 힘의 모체가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사랑을 통해서…. 사랑은 혼자 할 수 없다구요. 상대가 필요한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의 생명체를 움직여야 되는 거예요. 다 그래서 결혼했지요? 몸 마음이 하나되는 생명체라는 거예요.

그때만 되어서는 안 돼요. 영원히 몸 마음이 하나될 수 있는 생명체를 중심삼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 사랑을 중심삼고 결탁된 핏줄이 연결되었다면, 그 핏줄은 영원히 생명이 변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랑이 변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론적인 결론입니다.

아시겠어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이제 알겠다는 사람은 손 들라구요. 다음 얘기를 해줄게요. 알겠어요? 손 들어 봐요. 나보다 훌륭하다고 생각하는데, 그 훌륭한 것도 알게, 되지만 천국 가면 내가 제일 훌륭하다구요. 여기서 교육받고 가지 않으면 곤란하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러면 할아버지 할머니가 누구냐? 어머니 아버지, 부부, 아들딸이 있는 가정의 중심입니다. 가정의 중심이 되어 있으니 자기 아들딸, 어머니 아버지가 합해서 할아버지 할머니를 따라가야 돼요. 가정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이게 전통이 되어 있어야 된다구요.「마이크를 좀 대 주십시오.」정신 차리고 들으면 들릴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