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위해서 투입하고 희생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위해서 투입하고 희생해야

나라 기반이 설정되면 그것으로 끝이에요. 세밀히 다 가르쳐 줬다구요. 몇 년 전에 얘기한 거예요? 13년인가, 전부 40년 중심삼고 본다면 37년이 된다구요. 자, 계속해요. 그래, ≪참부모≫ 책 한 권이면 다 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은 종적인 부모의 사랑이고, 참부모의 사랑은 횡적인 부모의 사랑입니다. (중략)

참사랑이 나타나면 모든 것이 다 자동적으로 따라온다는 거예요. 참사랑만이 모든 것에 작용하는 거예요. 그래서 세계가 유토피아권으로 전환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어디서부터 참사랑이 출발하느냐? 참부모에서부터. 이건 복음 중의 복음이에요. 세상에 무슨 좋은 말이 있다 해도 남편이라는 말이 좋은 말이고, 아내라는 말이 좋은 말이라 해도 타락한 세계는 참부모가 나타나지 않고는 참된 남편과 아내가 안 나타나기 때문에 참부모 이상 좋은 복음이 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이걸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사랑의 인연이 됐기 때문에 여자 남자가 생겨났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를 위해서 희생해야 돼요. 바쳐야 된다구요. 투입해야 된다구요, 크니까. 사랑을 투입해 가지고, 거기에서 계속 투입하니까 자꾸 가지가 뻗는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자녀가 되고 종족이 되고 민족이 되는 거라구요. 자!

『역사과정에서 슬픔이 있으면 최고의 슬픔, 어려움이 있으면 최고의 어려움, 피의 대가를 치렀다면 최고의 대가를 치른 그 결과로 찾아낸 것이 이 참된 가정입니다. 이 참된 가정이 찾아짐으로 말미암아 역사적인 슬픔이 해원 성사될 수 있겠기 때문에, 역사적인 죽음의 대가가 해원 성사될 수 있겠기 때문에 역사는 이런 비참한 탕감의 조건을 치러 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참된 가정이 이 땅에 현현했다는 사실은 우리 인류에게 있어서는 그 이상의 기쁨이 없는 기쁨이요, 그 이상의 가치가 없는 가치인 것입니다. 그런 참된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는 참된 부모가 있어야 됩니다.』

그래서 가정맹세문 8절에 ‘신인애 일체(神人愛一體)’가 되어 가지고 지상?천상천국 해방이에요, 해방. 하나되어야 해방이에요. 해방이라는 말을 빼면 다 무너지는 거예요. 8절에 그렇게 되어 있지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