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가 통일이 벌어져서 사탄 편이 하늘 편으로 돌아섰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영계가 통일이 벌어져서 사탄 편이 하늘 편으로 돌아섰다

일본 나라니 미국 나라니 그건 생각도 하지 말라구요. 그것이 뭐냐 하면, 전부 다 구더기 밥이요 똥통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제는 불경을 중심삼고, 경서를 중심삼고 드리는 자기들의 예배 형식을 다 부정하는 것입니다, 영계에서부터.

그래서 여기서 교파를 극복해라 이거예요. 기독교면 기독교에 통일돼야 됩니다. 기독교가 많은 교파가 되어 가지고 수많은 종교가 기독교를 찾아갈 때 어디에 가서 붙어야 돼요? 하나의 종단이 되어야 됩니다. 하나의 종단이 돼야 되고, 그 종단 자체는 종교권을 넘어서야 돼요. 종교를 넘어선 참부모의 종교, 부모의 종교가 되어야 됩니다. 개인구원이 아니에요. 부모를 중심삼고 일족 구원, 일국 구원 해방권으로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지금 말하는 이것을 하려니까 영계의 수많은 교파들, 예수님이 형님의 자리에서 나라를 못 찾아 가지고 죽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교파들 중심삼아 가지고….

지금 성인들은 축복받았지만 120대, 예수님 중심삼고 120개 국가가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그런데 하나 못 됐으니 전세계를 넘어설 수 있게끔 120명 축복을 중심삼고 그것을 확대시켜 가지고 종교권 모든 신자, 33퍼센트를 축복시키는 것입니다. 소생?장성은 사탄권이에요. 완성은 해방권이기 때문에 7년노정을 중심삼고 33퍼센트를 전부 다 축복해 주라는 거예요.

이건 참부모의 명령입니다. 무슨 회회교의 마호메트니 불교의 석가모니가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이래서 그 전통적 모든 것을 전수 받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불경 위에, 코란경 위에 원리 말씀을 중심삼아 가지고 지금까지 믿던 것 전부를 잘라 버리고 접붙여야 돼요. 알겠어요?「예.」

그런 것을 단행하라고 명령했는데 4월 13일 한국의 선거문제를 중심삼고 혼란이 벌어진 거예요. 지상에는 혼란이 벌어지고, 영계에는 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사탄이 싸울 수 없게 돼 있어요. 누시엘이 항서(降書)를 쓰고, 누시엘의 일족까지 반대하는 것을 굴복시키는 거라구요. 이제는 성인과 살인마, 2차대전의 히틀러, 무솔리니, 도조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것은 국가시대, 연합국시대예요. 그 다음에 공산주의는 세계시대예요. 연합국이 아니에요.

세계를 통틀어 삼키려고 했던 것인데, 이들을 전부 다 축복해 주었기 때문에, 이들은 거짓 왕이 자기들을 이용해 가지고 하늘의 참다운 것을 치리했다는 것을 알아요. 축복을 받았기 때문에 뒤로 돌아 가지고 ‘이놈의 자식들!’ 하며 자기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을 세워 가지고 말 안 들으면 천사들을 앞장세워 밀어 제껴 버리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사탄 편까지 전부 다 하늘 편으로 돌아섰다는 것을 알겠어요? 성인과 살인마까지 한편이 되었기 때문에 그 가운데 있는 사탄세계의 졸개새끼들은 일시에 후루륵 불어 치우는 거예요. 4년 기간에 전부 다 그 일을 청산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북통일은 자동적으로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 곽정환이?「예.」

이런 조치를 하라고 해서 내가 문서를 박아 가지고 청평에 가서 이걸 그냥 그대로 실천하라고 지시했다구요. 지금까지 14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180대까지, 대까지 해방권을 허락했으니 지옥이 없어질 수 있는 환경이 돼 있는데, 아직 종족적 메시아들이 입적 못 하게 될 때는 지옥이 남아요. 남는다는 거예요. 조상을 해방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