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때문에 타락했으니 잘못하면 혀를 자른다는 각오로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입 때문에 타락했으니 잘못하면 혀를 자른다는 각오로 나아가라

어머니 나라의 이 여자들, 이놈의 일본 여자의 혀를 3분의 1은 잘라 버려야 된다구요. 3분의 1은 하늘 것이라구요. 알겠어요? 소생?장성은 사탄 것이고, 3분의 1 완성은 하늘 것이기 때문에 여자 혓바닥을 자르는 거예요. 잘라서 전부 다 냉동해 놓았다가 수술해 가지고 진짜 여자다 하면 그것을 붙여 주려고 생각한다는 거예요. 지금 그럴 때가 왔다구요. 사람도 빈사상태에 있는 것도 10년 20년, 몇백년 후에 살려놓을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어요. 혓발 3분의 1을 잘라 주겠어요, 안 주겠어요? 아, 물어 보잖아요?

*해와국가 여자들의 혓바닥 3분의 1은 자기 것이 아니라구요. 3분의 2는 사탄권의 소생과 장성의 것이고, 완성권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참신랑의 것이라구요. 그러니까 3분의 1은 잘라 내라구요. 잘라요, 안 잘라요?「자르겠습니다.」안 자르겠다는 사람들은 손 들어 봐요! 바카야로(馬鹿野郞;바보 녀석)! 바카는 뭐라구요?「시나나캬나오라나이(死ななきゃなおらない;죽지 않으면 안 고쳐진다).」그러니까 바카는 안 죽으면 죽여야 되는데, 남편이 죽이든가 아내가 죽이면 법적으로 걸리지 않습니다.

모두 다 혀 3분의 1을 잘라 가지고 선생님한테 맡기라구요. 하이?「하이.」할머니, 몇 살이에요? 칠십이 안 되었어요? 칠십이에요, 육십이에요?「예순 다섯입니다.」예순 다섯도 일흔이나 마찬가지로 늙었다구요. 여자는 모두 다 마찬가지입니다. 여자들 때문에 선생님이 고생을 했기 때문에 그것을 책임지라는 뜻으로 혀 3분의 1을 자르라고 하는데, 혀의 끝을 자를 거예요, 뿌리를 자를 거예요? 혀의 끝을 자기가 가지고 있는 가위로 자르라구요. 그럴 수 있는 각오를 해야 됩니다. 여자는 조잘거리는 입이 원수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이번에 철저하게 훈독교육을 받아야 됩니다. 비가 3개월쯤 오면 좋겠구만! 그러면 스트라이프트 배스도 없어진다구요. 그러면 그 고기를 찾아서 바다로 가든지 어디로 가든지 가서 잡아오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잡으려면 한 마리를 잡는 데 5년이 걸릴 거라구요, 5년.

이 선이 8줄이에요, 8줄. 헤아려 봤어요? 그 스트라이프트 배스가 가까이 다가오면 조그만 붕어들은 도망을 간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입 속으로 들어가 버리는 것입니다. 붕어들이 많지요? 그 붕어들을 잘라 가지고 낚시바늘에 꿰어서 던지면 대번에 걸려드는 것입니다. 낚시바늘 두 개를 달아서 던지면 두 마리가 걸리고, 세 개를 달아서 던지면 세 마리가 한꺼번에 걸린다구요. 그러면 한 사람이 하루에 한 바케쓰(バケツ)는 문제없습니다.

그것을 잡으면 물고기를 좋아하는 일본 여자들은 모두 다 홀려 버립니다. 핸섬하다구요. 그러니까 일본 여자들이 밤에도 횃불을 들고 새빨개진 바다에서 고기를 잡는 것입니다. 그것은 맛있는 고기라구요. 그것을 아들딸의 도시락을 쌀 때 튀김을 해서 넣어 주면 맛있게 먹는다구요. 그렇게 도시락을 쌀 때는 한 마리의 3분의 1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알겠어요?「하이.」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낚시를 나가면 많이 잡아 올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어제도 선생님이 그랬지요? 일등하고 싶은 욕심이 많은 사람은 꼴찌가 된다고 그랬지요? 알겠어요?「하이.」

여자들의 혀 3분의 1은 선생님이 맡아 두겠다구요. 비밀을 지키지 않으면 천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50년 이상 비밀을 지켜 나왔습니다. 지금은 여러분한테 무엇을 가르쳐 주더라도 선생님의 목을 죌 사람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