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열매라면 참부모를 닮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열매라면 참부모를 닮아야

통일교회 참부모 종족권을 중심삼고 퓨어 러브 얼라이언스(Pure Love Alliance;순결운동)와 마찬가지로, 참사랑을 중심삼고 해방권을 일원화시키기 위한 시대로 넘어가기 때문에, 그걸 모르는 가정은 천국에 못 들어가는 거예요. 축복 못 받는 거예요.

선생님은 아담 완성의 제1대조의 조상이에요. 제2대는 예수의 종교권 대표예요. 그리고 제3대는 뭐냐? 사탄세계의 무종교권들이라도 종교권 이상의 자리를 부여할 수 있는 특권이 있는 거예요. 사탄을 따 버리기 위해서 그럴 수 있는 거라구요. 그래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강제로 잡아다가 축복하게 되면 천국 들어갈 수 있는 티켓을 나눠주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지요, 무슨 말인지?「예.」

그런 대 통일적 지시를 선생님이 하고 있는 이런 시대에 움직여 가지고…. 그 움직이는 것은 지상의 여러분 가정들을 협조할 수 있는 놀음이기 때문에 가정이 방해되게 되면 전부 다 앞으로 즉결처분해요. 데려가요. 사탄이 하늘 사람을 죽여 가지고 지옥으로 끌고 가려고 했지만, 지옥세상을 만들려는 것은 전부 다 죽여 버려 가지고 그 흠이 전 영계 후손에 미치지 않게 하기 위해서 빨리 데려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잘 믿던 사람들이 급살맞아서 교통사고가 나거나, 암병 같은 나쁜 병에 많이 걸려서 죽는다는 거지요. 대개 그래요. 통일교인들 중에 유명한 사람이 많이 암에 걸려서 죽었어요. 탕감 법을 가르치면 탕감 법을 자기가 실천해야 되는데, 거기에 관계없이 살아가니 자기가 걸려 넘어가는 거예요. 그거 이상하지요?

여러분도 그래요. 좋다고 하면서 걸려 넘어가는 거예요. 아무리 좋다 하더라도 저 나무 끝의 순에 달린 잎이라도, 그 잎이 중심 뿌리니 줄기니 모든 가지들의 대표적인 영양을 취하지 않고는 그 순이 되는 입장의 잎이 남아질 수 없어요. 대표적 기준에 안 서 있으면 전부 떨어져 나가는 거예요. 자기도 몰라요. 그런 무서운 때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그런 책임을 다 했다는 조건을 세우려니 4차 아담권을 선포했어요. 기도도 참부모의 이름으로 하지 말라고 한 거예요. 참부모를 걸어 가지고 이러고 저러고 말을 못 해요. 알겠어요?「예.」

지금까지 구원시대에서 예수를 걸고 ‘왜 우리를 구원 안 했느냐?’ 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재림주가 와 가지고는 재림주를 걸고 ‘우리를 구원해 주기 바란다.’ 해도 재림주는 책임 다 했어요. 누구 이름으로 기도한다구요?「자기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무엇 중심삼고? 축복받은 것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축복을 지금 세계화시켜 가지고 사탄도 분별시켰다구요. 탕감조건이 없으니 절대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이어받은 축복가정 누구 이름으로 기도할 수 있게 됐다는 거예요. 참부모의 열매라면 자기 아들딸이 커 가지고 심게 되면 곡식이 조면 조, 벼면 벼, 콩이면 콩, 자기 조상의 모양을 닮아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누구를 원망할 도리가 없어요.

축복가정이라면 에덴동산의 아담가정과 마찬가지로 완성해라 이거예요. 그들이 사는 데는 어떻게 사느냐? 자기 가정을 위해 사는 것은 똥 구더기가 돼요. 참부모가 저 지옥 밑창에 가 가지고 인류를 위해서 사방으로 정리해 나오던 그 전통적 길을 따라가야 된다구요. 그래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일치권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해방이 벌어지지, 자기들 중심삼고 아무리 학박사가 되어도 소용없어요. 그건 똥개밖에 안 되는 거예요. 알싸, 모를싸?「알싸!」똑똑히 알라구, 곽정환.「예.」이런 혁명을 제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