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권을 대표하여 김일성 올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공산권을 대표하여 김일성 올림.』

지금부터 김일성을 비롯하여 지옥에 간 사람들이 얼마나 비참한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선생님에 의해서 해방권이 이루어짐으로 말미암아 소생?장성?완성을 통하지 않으면 하나님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한 비참한 내용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어떠한 자리에 있는가를 깨닫고 그들과 180도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으면 하나님의 보좌에 이를 수 없습니다. 그렇게 비교하면서 들으라구요. 알겠어요?「하이.」(*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참아버님, 저는 공산권 북한에서 참아버님을 죽음의 경지에 몰아 넣게 했던 장본인 김일성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사람들은 미친 소리, 미친 짓이라고 할 것입니다. 저는 이곳 지옥 밑창에서 돌팔매질도 당해 보고, 시궁창에 들어가 발굽에 눌려도 보고, 대패와 톱에 팔이 깎이고 잘려도 보고…. (중략)

참부모님 저는 김일성입니다. 지상의 북한 땅에서 며칠 동안 만나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던 김일성입니다.』 (녹음이 잠시 중단됨)

북한에 대한 정성을 들이면서 환경에 차이 있던 그것을 영계에서 명령하면 지상에 그 사람들이 재림해 가지고, 사탄 대신 정비 공작을 할 수 있는 거예요. 일선에서 싸우면서 극단의 생사지권을 좌우할 수 있는 경계선을 넘어서야 영계가 협조해요. 앉아 가지고 암만 했댔자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곽정환!「예.」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 사태는 일본과 미국이 만들어 놓았어요. 경제 부흥을 전부 다 파탄시켰어요, 일본과 미국이. 물론 한국의 정치 풍토도 정치 풍토지만, 그건 전부 다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가 배후에서 조종하고 있다구요.

미국 사람을 거지 만들고, 일본 사람을 거지 만들어서라도 남북을 통일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그것이 미국 사람, 일본 사람이 사는 길이에요. 똑똑히 알아들으라구요. 방금 뭐라고? 일본 사람, 미국 사람 무엇을 만들어도?「거지입니다.」거지같이 취급했어요. 일본도, 미국도 그래요. 문총재를 거지 취급, 거지 만큼도 취급 못 했지요. 거지 취급을 받더라도 왕같이 모실 수 있어야 사탄 편이 따라간다는 거예요. 임자들, 알겠나?「예.」

선생님 앞에 무슨 아들딸이니 뭘 가지고 편안하게 살았어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없었다는 거예요. 선생님 이상 움직여야 돼요. 알겠지요?「예.」자, 읽으라구.

『지금은 김일성 수령이 아닌 불한당 거지 김일성입니다. 이상헌 선생으로부터 엄청난 내용의 통일사상 교육을 받고 보니 저의 죄상은 청산될 방법이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지상생활에서 하나님과 인류의 비참상은 유물론적 인생관에 연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교육을 통해서 깨달을 수 있었다면, 저는 결코 그렇게 살지 않았을 것입니다. 죄의 탕감법칙이 적용되는 곳은 오직 지상뿐이라는 사실, 그리고 인류의 모든 아픔과 비참상을 청산하실 분은 오직 하나님과 참부모님뿐이라는 사실을 왜 제가 일찍부터 알 수 없었는지요. (이후 계속해서 훈독)』

다음 계속 읽으라구, 다음.「다 끝났습니다.」4차 보고가 있다구.「이것이 4차 마지막 보고입니다.」그러면 그 전에는 7장인가, 8장인가? 3억6천만쌍 축복한 이후 영계에 변화가 왔다는 내용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