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들딸을 많이 만드는 것이 참부모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참아들딸을 많이 만드는 것이 참부모의 사명

「예. 그러면 아버님께서 예수에 관해 말씀하신 것 중에서 컬렉션 했거든요.」그랬어?「예.」예수에 대한 시대는 지나갔지.「예.」제4차 아담권 시대에는 예수가 필요 없어요, 참부모도 그렇고.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잖아요?

예수의 골자 사상은 선생님시대에 다 옮겨졌다구요. 알겠어요? 예수 가운데는 선생님 사상이 없어요. 아담 가운데 예수 사상이 없어요. 선생님 사상 가운데 아담 사상, 예수 사상, 국가 전체를 넘어갈 수 있는, 천국과 지옥이 어떻고, 그걸 넘어설 수 있는 가치의 내용을 다 가르쳐 주었다구요. 예수가 필요하지 않아요. 참부모도 필요하지 않다는 거예요. 참부모가 아이를 낳아서 길렀으면 다 부모 만들어 줘야 될 것 아니에요? 안 그래요? 참부모가 뭐 하러 필요해요?

참부모는 참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참쌍을 만들어 많은 참부모를 만들어야 돼요. 그게 참부모의 사명 아니에요? 축복가정이 그래야 된다구요. 다 그렇게 돼 있어요?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는데 그런 자식들이 돼 있어요?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뭐?「축복으로 이어받은….」축복으로 이어받은 아무개 이름…. 승리권을 축복으로 이어받았는데, 완전히 이어받지 못했어요. 나라가 없어요. 나라가 없잖아요? 세계 중심의 나라가 없잖아요? 세계 중심의 나라가 없으니 개인도 개인 중심이 없고, 가정?종족?민족?국가 중심이 없어요. 아담 해와가 그런 기준을 잃어버렸으니 그걸 다시 편성하는 거예요.

*일본 멤버들, 선생님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요? 알아요, 몰라요? 모른다면 그 사람은 다른 세계의 사람입니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모국어를 모르면 안 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사용하던 언어는 사탄세계의 것으로서 하나님에 대한 원수권의 문화를 이루어 나온 것입니다. 여러분의 입으로 그 언어를 사용한다는 것이 부끄러운 거라구요. 선생님이 일본 말을 하는 것도 부끄러운 거예요. 영어 같은 것도 전부 다 � 침을 뱉어 버려야 된다구요.

남북한이 통일되면, 한국 말을 모르는 사람은 들어올 수 없을 것입니다. 전세계가 대이동을 하는 거라구요, 대이동. 조국을 세워서 그 국민이 되기 위해서는 모두 다 등록해야 됩니다. 그렇게 등록하기 위해서는 그 나라의 국민이 될 수 있는 내용이 없으면 안 됩니다. 그것이 축복이라구요, 축복.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