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사명은 종교를 하나 만들어 세계를 구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미국의 사명은 종교를 하나 만들어 세계를 구하는 것

*결론은 여자라구요. 여자가 대단히 중요합니다. 나라를 구할 수 있는 것은 남자들이 아니라 여자들입니다. 알겠어요?「예스.」어머니의 강연이 사탄세계의 모든 여자들을 일깨워 주었습니다. 알겠어요?「예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면 또 뭘 해야 되나?「잠깐 쉬었다가 준비하면 좋겠습니다.」무슨 준비?「오늘 열 시입니다, 어머님 말씀이. (양창식)」어머님 말씀?「예.」

오늘 주일이니까 누가 갔다 온 보고를 해야지.「예.」졸려서 어떻게 하겠나?「괜찮습니다, 아버님.」그런데 왜 그렇게 흔들흔들 해? 그럼 보고하라구.「예.」지금 중요한 시기인데, 한국이 야단이고, 미국이 야단이고, 세계가 야단이고, 영계가 야단입니다. 전부 그래요. 이 사람들이 졸지 않고 감동의 눈물을 뚝뚝 흘리게끔 감동적인 얘기를 해야 할 텐데, 절반은 이렇게 졸고 절반은 눈을 열고…. 그거 문제다! 알겠나?

「조국! (양창식)」「조국!」「부모님!」「부모님!」「조국!」‘광복’을 해야지, 광복.「광복!」「광복!」「해방!」「해방!」「해방!」「해방!」「조국!」「조국!」「광복!」「광복!」「해방!」「해방!」해방인데 ‘훼방’ 하면서 다 졸고 있어! (웃음)

(이어서 양창식 회장이 유 피 아이(UPI) 통신사 인수 및 북한 소년예술단 서울 공연에 대한 보고)

거기가 3천 명 들어가나, 3천 명?「예. 2천3백 석인데요, 완전히 매진되어 가지고….」2천 석이 넘는다구. (보고 계속)

미국을 구해야 된다는 얘기를 하게 되면 기독교와 하나되어 가지고 구해야 된다는 것을 강조해야 되는데, 그걸 안 했다구. 미국을 구해 가지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는 교파가 하나돼 가지고 연합교회가 돼서 미국을 구해야 돼요. 그 미국이 종교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세계를 구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게 미국, 장자의 사명이에요.

*기독교가 통일교회와 하나되어야 나라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싸워 나왔습니다. 이제는 그럴 수 있는 시간이 없어요. 모든 교파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미국을 구해야 됩니다. 그 미국을 구하게 되면, 모든 종교가 하나되어 가지고 세계를 구하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그런 미션(mission;책임, 사명)이 있다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아침 먹어야지. 아침 안 먹었지요, 다들? 나는 아침 먹겠다는 생각도 못 하고 보지도 못했다구요. (웃음) 배고픈 것은 다 같은 사정이라구요. 그래, 오늘을 귀중한 날로 알고, 배가 고픈 것을 언제나 채울 수 있는 이런 시간이 얼마나 복이에요? 점심때는 말이에요, 패스트푸드 제일 유명한 맥도널드 햄버거라구요.

자, 몇 명이나 되겠나, 몇 명?「바깥에도 많이 와 있습니다.」몇 명이나 되겠나? 350명.「350명 정도 됩니다.」한 곳에서 못 사올 거예요. 두 군데 가서 빨리 사 오라구.「열한 시 반까지 가져오라고 그랬습니다.」가져온대?「열한 시 반까지요.」가져온대요.「350명이면 더 사야겠습니다.」모자라면 밥 먹어요. 내가 링컨 리무진을 타고 맥도널드 집에 들르면 경찰이 와서 조사하는 거예요. 차를 보면서 말이에요. (웃음) (경배)「감사합니다!」(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