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반격파의 책임을 하면 하늘이 다 정리해 준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통반격파의 책임을 하면 하늘이 다 정리해 준다

『통반격파를 하는 거예요. 지하에 묻혀 있던 간첩을 내 손으로 전부 색출하여 폭파해 버리는 거예요. 빨갱이를 추방하는 거예요. 매일같이 밤에 북한과 통신 연락하는 것을 잡아내는 거예요. 이제부터 점점 깊숙이 들어갈 거예요. 김일성의 어떤 특공대보다 열렬한 충신의 정기를 담아 가지고 통반격파 조직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김일성이가 죽든가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다 끝난다는 거예요. 하늘이 다 처분해 준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내가 그 책임을 하면 하늘이 다 처분해 주는 거예요. 내가 갈 길을 전부 다 정리해 준다구요.

그것이 천년 만년 하나님의 소원이에요. 아담 해와의 해방권을 이루어주지 못한 것이 하나님의 한 아니에요? 그것이 창조이상 아니에요? 안 그래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책임을 걸리지 않고 하면 다 정비된다는 거예요.

9월에도 그런 가운데서 말했어요. 지금은 선생님을 붙들지 않으면 문제가 벌어집니다. 문제가 벌어진다고 보는 거예요. 이제 그런 전망이 훤하지 않아요? 자!

『통일교인들은 40일간 전도해야 되겠습니다. 1956년도부터 전통적으로 영원히 개척정신을 이어받기 위한 수련기간으로 설정해 놓은 기간이에요.』

7월에 여기 미국에서는 전도 같은 것은 다 그만두지 않았어요? 7월부터 40일 전도의 역사적 전통을 세웠는데, 나라를 살리고 통?반에 갈 때까지 해야 되는 거예요. 지금은 다 포기예요. 선생님까지 금식하고 전부 다 하늘 앞에 기도하고 출발했는데, 몇 년 동안에 다 사그라져 버렸어요. 자, 읽으라구!

『1956년도부터 전통적으로 영원히 개척정신을 이어받기 위한 수련기간으로 설정해 놓은 기간이에요. 요즘에 매년 이거 하나요? 이번에는 삼팔선 국경지대에 전부 배치해 가지고 매일같이 성가 나팔 불게 해 가지고 스피커를 통해서 북한의 평양에까지 들리게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이래 가지고 공산주의는 망했다는 걸 전부 다 불어대야 되겠다구요. 그런 재료들이 많잖아요? 전부 싹쓸이해야 되겠다구요. 통반격파 책임자들이 안 돼 있지, 이걸….』

미국이 공산당, 소련이라든가 중국이라든가 북한이 선전하는 것 이상 삐라를 비행기로 뿌리고 다 그래야 되는 거예요. 해방 이후 50년, 54년에 뭘 했느냐 말이에요. 선생님이 없었으면 누더기판, 똥개새끼들 다 물어갔을 거라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