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중심한 은행을 만들어 남성 중심의 경제를 평준화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여성 중심한 은행을 만들어 남성 중심의 경제를 평준화시켜야

그래서 이번에 교육받은 사람들을 중심삼고 그 사람들의 부인과 일본 부인들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세계의 부인들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세계의 부인들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나중에는 여성을 중심한 은행을 만들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지금까지 남성들 중심삼고 모략 중상을 해서 자기의 이익을 챙기고 경제를 독점하던 모든 것을 평준화시키는 것입니다.

여자, 어머니가 생활적 기준에서 못사는 사람을 잘사는 사람 것으로 나눠 먹여야 됩니다. 은행을 중심삼고 그 일을 하는 것입니다. 은행을 이용하는 사람은 어머니가 돼 있기 때문에 아들딸, 그 친척이 전부 다 다른 은행에서 옮겨 가지고 이 여성 은행에 투입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나는 이익의 3퍼센트에서 7퍼센트까지를 천주 가정이상 교육의 교육비로 쓴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국가에서는 거기에 해당할 수 있는 제도를 만드는 거예요. 적십자사를 움직이기 위해서 국세, 국가의 세금을 내는 것과 마찬가지로, 국가 세금으로서 이 운동을 확장시킨다면 돈은 무진장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유엔을 중심으로 국가에서 이렇게 만들어 가지고, 법을 제정해서 그것까지 넘어서야 지상에 비로소 천국 정착의 출발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미국에서 9월 안에 끝내야 돼요. 그래서 이제는 중국이라든가 소련에도 이 영향을 미쳐야 됩니다.

자, 이제 얼마나 남았나?「마지막입니다.」마지막이야?「예.」그러면 기도하라구.「7월 2일에 하신 기도 한 장 남았습니다.」남았어?「예, 한 장 남았습니다.」한 장 그거 읽어 버리자. (7월 2일 주일 경배식 기도 훈독)

「일곱 시 반쯤에 도착할 것 같답니다. (곽정환)」응?「일곱 시 반쯤 선발대가 도착한답니다.」일곱 시 반?「예.」그럼 계속하자구. 그거 계속하라구.「아버님, 다 끝났습니다.」「다 끝났으면 화장실 갔다 오시고…. (어머님)」아, 가만히 있어요. 남은 것 있잖아요, 통반격파에 대한 것?「몇 장 남았어요? (어머님)」3장, 다 읽었나?「통반격파요?」그 전에 남은 거 있잖아?「그건 나중에 읽으시지. (어머님)」나중은 무슨? 앉아요. 다 정리해야 됩니다. 다 넘어가야 돼요. 그래야 남미에 갈 때 다 잊어버리고 갈 수 있어요.「내일 가시잖아요? (어머님)」「많이 남았습니다.」많이 남았어?「예. 한 시간 넘을 것 같습니다.」그러면 기도하라구. 기도하고 마치자구요. (양창식 회장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