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적 기반을 가정에 정착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초당적 기반을 가정에 정착시켜야

『통일교회는 통반격파를 하지요? 복귀역사를 출발해 가지고 사탄이 먼저 침투해 들어온 개인 기반, 가정 기반, 종족?민족?국가?세계까지 가서 미국을 넘고 공산당을 넘어 가지고 돌아오는 것입니다. 한국으로 돌아들어 와요. 한국으로 돌아 들어오는데, 한국 나라가 나를 반대했지요?

지금 나라는 죽 쑤고 있는 거예요. 서로가 전부 대통령 해먹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 너희들은 해먹겠다고 싸워라 이거예요. 나는 천리의 도를, 천운을 감아 가지고 한 바퀴 돌아와 가지고 안고 나가겠다 이거예요. 이래 가지고 돌아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국민들을 잃어버리고 있는 판인데, 통일교회 문선생이 국민들을 전부 수습하는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지에 복귀하기 위해서 애급을 나갈 때….』

이번에 남들은 대통령 해먹겠다고, 국회의원 해먹겠다고 야단하는데 우리는 뭘 했어요? 반대 놀음을 한 게 아니에요. 국민 정착을 위해서 노력했어요. 초당적인 기반을 전부 다 가정에서 정착시켜야 된다구요. 자!

『……통일은 어디서부터냐? 대통령하고 김일성하고 정상회담을 해 가지고는 안 됩니다. 그래서 통반격파예요.

통반격파라는 말은 통?반을 파괴시켜라 그 말이에요. 그 통?반들은 자기를 위한 통?반이에요. 어머니 아버지도 자기를 위하고, 남편도 자식도 전부 자기를 위하는 거예요. 사탄이 웅크리고 있으니 그것을 격파해야 합니다. 내 나라 통일해야 될 것 아니겠어요? 그래서 지금 우리는 남북통일을 위한 선거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반격파를 해야 됩니다. 나라를 찾아 가지고 세계를 복귀해야 돼요.』

목사들도 이것을 해 가지고 미국을 살려야 돼요. 문 총재를 반대하다가는 땅에 떨어지는 거예요. 지옥에 거꾸로 꽂힌다는 것입니다. 자!

『……이제 마지막입니다. 1992년까지 한번 기대를 해보자는 것입니다. 이제 통반격파를 해보라구요. 선생님 중심삼고 전부 삼위기대 묶었지요? 동?통?면을 중심삼고 배치한 사람이』

여성 해방 운동을 그때 말한 거예요. 지금도 그 놀음을 하고 있잖아요? 12년, 13년 기간을 중심삼고 2003년까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수리적이에요. 자, 읽어요. (훈독 계속)

「3절까지 다 읽었습니다.」그래? 다 끝났나? 3장 다 끝났어?「다 끝나지는 않았습니다. 한참 더 읽어야 됩니다.」그래, 기도하라구. (양창식 회장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