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낚시 대회 개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세계적인 낚시 대회 개최

몇 가정?「축복받은 가정이요?」서양 애들은 전부 다 몇 가정인가? 몇 가정이야?「1982년에 축복받았으니까 2075가정입니다. 한국의 6000가정과 합해 가지고 8천 가정입니다.」그래, 여기에서 보면 멀구나. 36가정이 얼마나 멀어요?

기독교문화권이 통일교회하고 하나됐으면 여러분이 제일 앞일 텐데, 거꾸로 돼 있어요. 1차대전, 2차대전을 주도한 것이 영국 아니에요? 그거 해와국가예요.

밥 먹고는 뭘 해요?「오늘부터 낚시하러 바다에 나갑니다. 토너먼트 하는 기간에 두 차례씩 바다에 나갑니다. 그래서 오늘 온 사람들이 먼저 나가고, 오늘 못 나간 사람은 내일 나가도록 했습니다.」오늘부터 토너먼트로 하는 거야?「예. 공식적으로는 내일부터인데요, 기회를 똑같이 주기 위해서 바다에 두 번씩 나가기로 했습니다. 오늘 먼저 온 사람이 먼저 나갈 계획입니다.」뭘 잡아?「세 가지 종류입니다. 실버 새먼하고 킹 새먼, 할리벗까지 세 가지입니다.」여기 이 사람들 낚시 면허 있나?「예. 전부 다 등록하고 면허를 다 가지고 있습니다.」다 줬어?「예. 여기에서 아예 체크합니다.」

여러분, 이제 여기에 온 사람들은 각 나라에서 한 사람씩 오기로 돼 있기 때문에 돌아가기 전에 자기 나라의 명승지, 낚시할 수 있는 곳을 네 곳 이상, 사냥할 수 있는 곳 네 곳 이상씩 전부 적어 놓고 가요.

그래, 세계적으로 앞으로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1년에 춘하추동, 네 번씩은 낚시와 사냥대회를 해야 돼요. 자기 나라에서 세 번 하든가 네 번 하고 반드시 1년에 한 번씩은 세계대회에 참석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운동을 해야 돼요. 운동과 예술분야의 콘테스트도 해야 된다구요. 무용과 음악도 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1년, 춘하추동 중 한 번은 세계대회에 반드시 참석해야 돼요. 앞으로 자기 살아 있는 동안 세계 각 나라의 명승지를 거쳐갈 수 있는 훈련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세계를 알아요. 자기 나라에서 세 번 하고 한 번은 세계에 나가서 하는 거예요. 세계에 나가서 하기 위한 훈련장이 자기 나라예요.

그래, 이번에 왔다 간 사람들은 자기 나라에서 춘하추동에 맞춰 대회를 하라는 거예요. 계절은 365일 가운데 어느 날이든지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게 해 가지고 자기 나라에서 하고 외국에 한 번 나가는 것을 중심삼고 일년에 네 번은 해야 돼요. 이거 안 하면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