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을 재창조해 가지고 재림주를 모셔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남편을 재창조해 가지고 재림주를 모셔야 돼

지금까지 하나님은 어떤 편에 있느냐 하면 사탄과 싸워 나왔는데, 싸우던 하나님을 돌려 세워서 자기들 중심삼은 입장이 하나되어 가지고 참부모를 모셔야 된다구요. 아시겠어요? 하나님이 타락한 세계의 궁에 들어가 보좌에 앉지를 못해요. 참부모가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아들딸을 잃어버리고 여편네를 잃어버리고 다 잃어버렸어요. 그것을 반대의 자리에서 찾아 세워 가지고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참사랑을 갖춰야 돼요. 거기서부터 천국이에요.

타락권 내에는 하나님의 참사랑이 있을 수 없어요. 타락권 내는 자기를 위한 거예요. 자기 자각의 세계가 타락이에요. 이 세계를 부정할 수 있는 어머니와 아들딸이 하나되어 가지고 아담 대신, 하늘나라의 천사장 대신 싸우던 입장에 있는 하나님을 돌이켜 세워야 됩니다. 그 돌려세울 수 있는 책임을 누가 해야 되느냐? 그건 하나님 자신이 못 해요.

어머니와 아들딸이 하나되어 가지고, 참부모의 교육을 받아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참부모의 명령에 의해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하나님의 사랑이 있는 저쪽으로 넘어서야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하나님을 돌이켜 놓아 가지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천국 들어가는 거예요. 그때에야 비로소 여러분이 천사장 복귀를 할 수 있게끔 축복해 가지고 넘어가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본연의 아담가정을 중심삼고 완성할 본연의 자리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거꾸로 맞추어 나감으로 말미암아 어머니가 세계의 대표로 서는데, 오시는 참아버지가 와 가지고 온 세계의 여자들을 해와의 자리, 어머니의 자리에 세우는 거예요.

그래서 섭리역사는 모자협조 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어머니 대신 자리에 서고, 모자협조 할 때 하나님이 도운 거와 마찬가지로 하나님 대신 참부모가 와 가지고 모자협조를 할 수 있는, 8단계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것을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가르쳐 줘 가지고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하나님이 사탄과 싸우던 세계를 돌이켜 세우는 것입니다.

이제는 참아버지도 우리 앞에 있고 참어머니도 있고, 참어머니 참아버지의 열매 될 수 있는 것을 지상세계와 천상세계에 갖추었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천지부모의 세계니 천지부모의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과 혈통을 연결시킬 수 있는 한 방향으로 정착하는 그 땅이 어머니와 같이 있는 훈련 장소로서, 영원한 아버지의 품에 안길 수 있게끔 교시해서, 가르치고 훈련해 가지고 가서 맞추어야 할 것이 오늘날 이 땅 위에 살고 있는 어머니와 아들딸이라는 거예요.

그 어머니와 아들딸이 남편을 재창조해 가지고 재림주를 모시어 비로소 천국에 들어가게 되면 하나님을 재림주 앞에, 만국이 축복가정화한 그 앞에 갖다 모시고 보좌에 앉게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그 모든 전체, 내 개인 소유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 그 다음엔 자기 사랑의 씨를 중심삼은 아들을 중심삼고 자기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 전부를 일방통행의 일체권으로 완결 지어, 사탄이라는 것은 씨알머리가 없게끔 자연굴복시켜 가지고 어두운 무저갱의 세계에 마음대로 처박을 수 있는 이런 놀음을 할 수 있는 자주적인 주권시대가 하늘나라, 지상?천상천국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