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축복, 세계 축복을 받고 나서 정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나라 축복, 세계 축복을 받고 나서 정착해야

여러분, 이제 그래요. 어머니 아버지가 참부모를 통해 가지고 상속을 여기서 해줘서 받았기 때문에 아들딸을 데려다가…. 그 아들딸은 전부 다 사탄 편이라구요. 순결 된 하늘나라의 혈통이 아니에요. 교회 축복을 받은 것은 3분의 1밖에 안 돼요. 나라 축복을 받고, 그 다음엔 세계 축복을 받고 나서 정착하지 않으면 본연의 자리에 못 돌아간다구요. 알겠어요? 똥개새끼들, 간나들이 많아요.

워싱턴에서 온 여자들, 손 들어 봐요. 워싱턴 지역에서 온 여자들, 손 들어 보라구요. 이놈의 간나, 얼굴에 똥을 묻히고 이래 가지고 무슨 120명, 무슨 패를 만들어? 뭐 선생님이 명령했어? 이놈의 간나들! 똥내 피우는 그걸 선생님이 임명했어? 이름이 뭐인가, 최 목사! 최 목사 왔어? 이름이 최 뭐? 왔나, 안 왔나? 이놈의 간나, 똥개 같은 간나! 뭐? 통일교회 선생님이 하는 건 다 필요 없고 자기가 해? 이 벼락을 맞을 간나! 뭘 가지고 천하를 통일해?

요사스러운 영계라구요. 언제 어느새 사탄이 최후의 제물로 삼아 가지고 탕감의 제물로서 희생시키겠다고 할지 몰라요. 그 코에 걸리지 말라구요. 내가 누구를…. 효진이를 누가 세웠어요? 아버지가 안 세웠어요. 정리해야 할 입장에서 세간내서 쫓아내는 거예요. 부모님이 어디로 가는지 몰라 가지고 화살촉을 마음대로 돌려놓을 수 있어? 벼락을 맞을 간나! 알겠나? 어머니 책임이 커, 어머니 책임이.

저 누군가? 뚱뚱한 아줌마 이름이 뭐라구? 뭐 장 무슨 송? 김장송! 이놈의 간나, 워싱턴에 보내서 하나 만들려고 했는데 가 가지고 그렇게 만들어 놨어. 힘으로써 정리해 버려. 알겠나? 김장송! 왜 답변 안 하나? 김장송이 안 왔어, 왔어? 힘으로 하든 불도저로 밀어 제껴서 정비해! 워싱턴 에리어(area;지역), 뉴욕 에리어에 와서 전부 다 하라고 그랬더니, 결과를 그렇게 만들어 놨어. 뭐 효진이가 중심이야? 부모님이 중심이지. 그런 미치광이 노릇 하지 말라구. 알겠나?

요새 요사스러운 패들은 내 손으로 전부 다 형장에 보내 가지고 불살라 버려야 할 그런 원통하고 분한 사실이 있지만, 하기 싫어서 가만히 있는 거야, 이놈의 자식들! 끝날이 오게 되면 법이 다 처단할 수 있는 날이 오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는 거야.

이놈의 자식들, 믿고 책임을 맡겼는데 그걸 역으로 해 가지고 선생님 얼굴에다가 아래의 자리에서 긁어서 부상시키고, 몸뚱이의 옷과 모든 걸 팔아 가지고 자기가 어디로 도망가겠어? 이 쌍것들! 알겠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