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영계 육계의 해방은 참부모밖에 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영계 육계의 해방은 참부모밖에 할 수 없어

*일본에도 그러한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일본에도. 자기가 재림주고 선생님은 세례 요한에 지나지 않는다고 하면서 중간에서 도적질하는 사탄보다 더 나쁜 사람들이 있다구요. 어떤 사람은 자기 어미와 선생님이 관계해 가지고 자기 자신을 낳았다고 하는 그러한 새빨간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엉터리 같은 사람이 아니라구요. 사랑의 철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일본 여자들, 알겠어요?「하이.」

무엇으로 세계를 수습할 거예요? 사탄을 중심삼고 자기 자신을 깨닫기 시작한 것이 타락입니다. 자기를 주장하는 국가, 그런 것은 전부 다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지옥 밑창으로 떨어지는 거라구요. 그런 것은 �…! 그런 곳에서 국경이 생기는데, 그 국경을 철폐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하이.」

해와 국가의 여자들이 그런 면에 있어서 철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아무 사람이나 하는 말을 들으면 안 된다구요. 영적인 현상을 가지고 세계를 수습할 수 없습니다. 진리가 아니면 안 돼요. 그것을 컨트롤할 수 있는 진리 말이에요.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는 것을 누가 말릴 거예요? 하나님 자신이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사탄도 못 해요.

하나님이 진리의 중심으로 설 수 없는 거라구요. 진리의 실체는 하나님과 상대적인 관계에 있는데, 그 상대적인 입장을 하나님이 대신으로 책임을 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상대적인 존재가 어떠한 어려운 입장에 있다고 하더라도 말이에요, 그것이 정립된 다음에 그 상대와 더불어 모든 것을 수습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의 해방은 하나님 자신이 못 하는 거라구요.

아무리 훌륭한 부모가 있다고 하더라도 자식들 가운데 방탕한 자식이 있으면 그 부모는 자랑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장자가 방탕한 자식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의 용서를 받고 새로운 사랑의 인연을 맺어서 혈통이 연결되지 않으면 본래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이 원리원칙입니다. 알겠어요?

언제든지 영적인 현상은 영인체의 도움이 없더라도 어느 정도의 기준에 도달하면 자동적으로 발생하는 거예요. 자기 자신의 욕심을 중심삼고 영적인 현상을 일으키게 되면 그러한 결과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것을 수습하는 것이 진리입니다. 원리적인 진리가 분명하지 않으면 하나님이 운행할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진리의 궤도를 타고 하나님도 움직이게 되어 있지, 영적인 현상을 중심삼고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구요. 그러니까 영적인 현상은 전부 다 스톱시켜야 됩니다. 그런 것은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하이.」

이 청평은 선생님이 특별하게 인정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흥진군을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대모님은 흥진군을 돕는 성령과 같은 입장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가족을 중심삼고 모든 전체가 그러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본부에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모르고 ‘흥, 청평 역사도 하나의 영적인 현상에 불과하기 때문에 성공할 리가 없다.’ 하면서 온갖 소리들을 다 하고 있습니다.

본래부터 2세 때문에 영계가 전부 다 갈라졌기 때문에 선생님의 2세를 중심삼고 영계를 수습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갈라져 있던 모든 것을 통합하는 거예요. 지상의 부모와 하나되어 가지고 통합 정비해 주는 것입니다. 지상의 축복가정들과 마찬가지로 영계도 평면적으로 정비해야 됩니다. 그러한 평면적인 기준을 중심삼고 전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방향을 찾아야 됩니다. 그것은 선생님의 가르침에 의해서 가능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