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적인 입적은 누가 하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근본적인 입적은 누가 하느냐

그런 의미에서 누가 먼저 입적해야 되느냐? 입적시키는 참부모가 있어 가지고 해와들을 입적시켜야 돼요. 그것이 21일수련이에요, 21일수련. 20세까지 비로소 아담 해와가 만나 거기서 출발해 가지고 가정을 접붙여야 돼요. 이것들은 뭔지도 알지 못하고 ‘아이고, 자르딘 40일 가정수련이 입적 수련이라더니…!’ 이러고 있어요. 입적 수련이라는 것은…. 나라와 세계가 외적이에요.

근본적인 입적은 누가 하느냐 하면, 참부모와 어머니와 아들딸부터 시작해야 돼요. 어머니와 아들딸을 중심삼고 거기에서 비로소 자기 남편이 천사장 사명, 재림주를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데 있어서 사탄이 반대하던 이상, 가정의 아버지로서 천사장보다 낫고, 타락한 아담보다도 낫고, 오시는 재림주님이 투쟁하던 역사시대보다 낫다 해 가지고 4차 아담권 축복권 내의 해방적 축복을 받기 위해서 나서야 된다구요.

지금 여기에 입적 수련을 대표한 어머니 아들딸이 자기 남편을 재창조해 가지고 재림주님을 모시고 하나님을 재림주 앞에 모시고 정착할 수 있는 시대가 지상의 천국, 천상의 천국이 출발하는 때이다! 아멘!「아멘!」감사, 감사, 감사하다 이거예요. (박수) 알겠어요?「예.」

정착시대에 왔기 때문에 여러분이 정착하는 데는 자기가 아무개라는 이름까지 잊어버리라는 거예요. 여자가 시집가게 되면 이름도 없어요. ‘이름의 시작은 사랑으로부터!’ 한번 해봐요.「이름의 시작은 사랑으로부터!」이름의 시작은, 이름이 시작된 것은 참사랑으로부터! 참사랑을 중삼삼고 태어나야만 이름이 생겨요.

이름도 없는 작자들이 내 나라, 내 소유, 내 남편, 내 아들딸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거 다 부정해야 돼요. 정리해야 된다는 거예요. 미국 사람, 독일 사람, 일본 사람, 푸! 똥개새끼들이라는 거예요. 생각도 하지 말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말 앞으로 못 해요. 한국에 들어와서 살기 위해서는 일본말 해서는 안 돼요. 영어 해서는 안 된다구요. 일본말이 따라 들어오고 영어가 따라 들어오면, 그 말을 중심삼고 문화권이 따라 들어온다구요. 사탄이 언제나 그 그림자에 와서 우거(寓居)한다는 거예요. 말만이 아니에요. 그래요. 참부모의 말을 절대신앙으로, 절대사랑으로 절대복종해 가지고 그 상대적 실체가 되어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여기서 배치 받으면 선생님의 명령이 있기 전에는 자기 아들딸을 찾아갈 수 없어요. 남편을 찾아갈 수 없어요. 자기 나라를 찾아갈 수 없어요. 심각하고 심각하다구요.

이 똥개새끼들, 얼굴에다 똥을 묻혀 가지고 하늘나라에 들어가겠다고? 너저분한 지금까지의 습관, 교회 축복권 내에서 하던 그 버릇이 나라 축복권 내에서는 안 통해요. 나라 축복받은 그것이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해방적 축복가정의 자리가 안 돼요. 우리는 단일민족이에요. 단일 칸셉(concept;개념)이라구요. 그것을 깨끗이 정리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