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협조의 기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모자협조의 기준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성신을 중심삼아 가지고 모자협조를 시키던 일체권을 이루는 거예요. 지금은 종횡이 아니에요. 참부모가 하나님 대신, 어머니가 성신 대신 이 지상에 와 가지고 가정을 축복해서 거기에 일체 될 수 있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위에서 그럴 수 있는 어머니가 되고, 그럴 수 있는 아들딸이 되어, 그 모자가 하나된 그 자리에서 자기 아버지를, 자기 남편을 복귀해야 되는 거예요. 복귀했다고 해서 마음대로 못 갑니다. 참부모님을 모시고 가야 되고, 그 앞에다 하나님을 모시고 보좌에 착석함으로 말미암아 만 우주 해방권이 벌어지느니라! 아멘이에요.「예.」

지금까지는 모자협조 시대예요. 그래서 그것이 종적 관계를 중심삼고 개인?종족?민족… 8단계로 분할해 가지고 모자협조 시대에 세워 나왔다구요. 그렇지만 평면적 기준에 있어서 모자협조 실체권이 완성 안 됐어요. 개인적인 모자협조, 가정적인 모자협조, 종족?민족?국가적인 모자협조, 천지, 천상천하가 모자협조의 기준이 평면적으로 벌어지지 않았어요.

그 평면적으로 벌여 놓는 것이 만국 해방을 위한 전체 가정 축복 완료예요. 전체 가정 축복 완료를 표준해 가지고 통일교회가 나옴으로 말미암아, 횡적인 기준에서는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개인적인 완성, 종족?민족?국가?천주적인 완성권이 지상에서, 밭에서 열매가 맺혀 가지고 결실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몇천만년 전에 잃어버렸던 아담의 자리, 해와의 자리, 그 다음엔 아담 일대로부터 수천 대가 비었던 것을 비로소 여기에서 한꺼번에 거두어 가지고 몇천만년의 탕감역사를 쫙 맞춰 놓는 거예요.

그걸 누가? 하나님이 못 해요. 참부모님의 권한이에요. 지금까지 예수를 위주하고 살고 있는 낙원으로부터 중간영계, 지옥까지 완전히 철폐해야 된다구요. 그건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축복가정들이 다 되었다 하더라도 축복가정에도 8단계 사랑의 주인 단계의 기준을 다 가지 못하였기 때문에, 개인적인 사랑의 주인 단계, 가정적인 사랑의 주인 단계에서부터 전부 다 미완성한 분야로 인해 8단계의 어느 급에 머무를 수 있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으로부터 그 다음엔 참부모로부터 조상들이 아래에 있는 사람, 땅 위에 있는 미숙한, 열매 맺지 못한 사람들을 도와줘 가지고 열매 맺힐 수 있게끔 위로 끌어올리면서 자꾸 메워 나가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오늘날 축복가정들이 완전히 하나님 앞에 돌아가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딸의 가정이라고 의식할 수 있는 평면적 기준을 만들어 가지고, 그것이 비로소 새로이 세계적 축복권을 넘어가야 돼요. 교회 축복권, 나라 축복권, 천주 축복시대를 넘어가야만 비로소 지상?천상세계의 정착시대가 오느니라!「아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