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문제가 아무리 복잡해도 해결 방법은 간단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세계문제가 아무리 복잡해도 해결 방법은 간단해

두 나라 사람들이 모였으니까 두 나라 사람들이 같이 들을 수 있는 말을 딱 하면 좋겠는데, 그럴 수 있는 방법은 없어요. 한 나라 말을 알아들으면 그것을 통역해 가지고 그 다음 나라 사람들은 들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한쪽에서는 웃으면, 한쪽에서는 심각하게 눈을 부릅뜨고 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전부 다 조용히 해야 되겠어요.

원래는 아기들이 여기에 모일 수 없는데 이런 특권은 이번 입적 수련 때문에 허락한 것입니다.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을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어요. 여기에 갑자기 나타나서 이렇게 말하게 되면, 선생님이 발음하는 주파수를 다 알기 때문에 이 미국 같은 데서는 8개 정보처에서 자동적으로 스위치가 들어가서 15분이면 영어로 번역돼 가지고 보고하게 돼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사적인 이 책임을 감당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케이 지 비(KGB;구소련의 국가보안위원회)가 그렇고, 영국도 그렇고, 일본도 그럴 거라구요. ‘일본 사람들을 모아 가지고 뭘 하는고? 레버런 문이 뭘 하느냐?’ 이거예요. 일본이 문제가 아니에요. 아시아가 문제가 아니고, 세계가 문제가 아니에요. 하늘땅, 하늘이 문제예요, 하늘이.

수천억이 있는 하늘이…. 지구는 60억밖에 없어요. 이 영계가 얼마나 많겠어요? 수천억이에요. 수천억 되는 영계를 구해야 되는 것입니다. 수천억 되는 영계를 구하지 못하면 하나님을 해방할 수 없어요. 타락의 근원에서부터, 근본에서부터 전부 다 제거시키지 않고는 수천억의 영계에 있는 영인들을 해방할 수 없어요. 영계를 해방해야만 지상이 해방되게 되어 있습니다.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세계문제가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해결 방법은 간단해요. 세계문제가 어떻다구요? 어떻다구요? 답이 뭐라구요? 복잡하고 복잡한 것이 몇 배로 가중돼 있더라도 그 해결 방법은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뭐가 어떻다구요? 어렵다구요, 간단하다구요?「간단합니다.」어떻게 해서 간단한 거예요? 세상의 모든 것을 보면 복잡한 내용이 얼마나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