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문명권을 누가 리드할 것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7권 PDF전문보기

태평양문명권을 누가 리드할 것이냐

선생님이 그 동안 유엔 대회니 뭐니 해서 복잡한 일이 많았는데 잘 연결돼 있습니다. 내가 유엔 대회에 참석했겠어요? 어디 갔는지 알아요? 모르지요? 지금 역사는 대서양문명권을 지나 가지고 태평양문명권시대로 들어왔습니다. 일본문명권이 아니고 중국, 소련, 미국문명권시대가 아니에요. 태평양문명권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은 역사가들이 말하고 식자층에 있는 사람은 누구나 다 유행어로, 유행하는 말로 쓰고 있어요.

이 태평양문명권을 누가 리드하느냐? 미국은 ‘오! 미국이다!’ 하지만 미국이 태평양을 지배할 수 없습니다. 중국은 ‘중국이다! 인구로 보게 되면 3배 이상 가진 중국이 중심이 된다. 대만도 우리의 한 섬에 지나지 않아!’ 뭐 이러고, 일본도 그래요.

일본은 말이에요, 대만해협만 막아놓고 태평양만 막아놓으면 원자재를 보급 받는 길이 완전히 끊어져 버립니다. 98퍼센트가 외국의 지원을 받아야 된다구요. 일본이 제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대만을 중심삼고 대만해협으로 통하는 모든 수송선들을 절단해 놓으면 일본은 곤란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한국으로 다니면 되지 않겠느냐고 할 거예요. 대륙, 중국이 원치 않고, 한국이 원치 않는 것입니다. 일본은 한국도 침략했고, 중국도 침략했고, 소련도 침략했고, 미국도 침략했다는 거예요, 50년 전에. 그런 일본을 살려 줘서는 태평양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거예요. 그거 이해돼요?

그러면 소련은 어때요, 소련은? ‘미국이 아무리 태평양을 노린다 해도 북태평양의 왕초와 같은 소련이다! 소련은 일본을 문제시해 가지고 일본을 녹이는 것은 문제없다.’ 북해도를 침투할 수 있는 거예요. 소련 함대 같은 것, 소련 잠수함이 고장이 났다고 해 가지고 하코다테에 수리하러 들어갔다면 쫓아내겠어요, 가만히 두겠어요?

*너 어때? ‘여기서 수리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 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그래서 가라후토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연대병력이 들어오면 일본은 문제없다구요. 그렇게 해서 밀어붙이면 어떻게 할 거예요?

그리고 중국이 대만까지 발 밑에 넣으면 그 대만을 통해서 오키나와까지 점령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사람들은 일본 사람들이 아니라구요. 한국 사람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오키나와를 중심삼고 규슈에 상륙하면 어떻게 하겠어요? 자위대를 가지고 방어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미국이 가만히 있을 수 없습니다. 홋카이도는 소련, 본 섬은 미국, 규슈는 중국으로 3등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게 안 되면 선생님이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코치할 수 있는 힘이 있다구요. 여기서 이런 말을 해봤자 못 알아들을지도 모르지요. 선생님한테 얼마만한 힘이 있는지 일본 정부는 모른다구요.

통일교회 멤버들만이라도 주목해서 들으라구요. 알겠어요?「예.」선생님의 말대로 하면 미래의 희망이 열리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궁지에 몰리게 될 것입니다. 어린이들도 조용하게 선생님의 말씀을 들어 보라구! ‘선생님은 무섭다.’ 해봐요!「선생님은 무섭다!」어느쪽에 서 있느냐? 악랄한 것들이 무서워해요. 그러니까 하나님 편에서는 환영하는 것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