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권을 탕감복귀해서 제3 이스라엘 해방권으로 들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이스라엘권을 탕감복귀해서 제3 이스라엘 해방권으로 들어가야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를 중심삼고 볼 때, 주권이 준비돼 있고 축복받은 백성이 준비돼 있는데, 나라가 없어요. 나라는 한국 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땅에서 나라를 찾아야 할 텐데, 나라가 안 되니까 세계에 땅을 마련해 가지고 유엔에 접붙여서, 이때에 있어서 가정 왕, 국가 왕, 유엔의 왕을 한꺼번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가정의 왕으로서 나라를 밟고 넘어서게 될 때는 가정의 왕이 세계의 왕이 되는 거예요. 왕이, 참부모가 나라의 왕의 자리에 가니 아들딸도 나라의 왕의 자리를 넘을 수 있고, 천주의 왕의 자리에 나아가니 천주의 왕의 자리를 넘을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 사탄이 장애가 될 수 있는 일체는 없어지는 거예요. 축복받은 왕권을 중심하고 일체 된 권내는 사탄과 영원히 상관이 없는 것입니다. 원리가 그래야 깨끗이 청산되는 것입니다. 그걸 잘 알라구요.

여기 전부 국가 메시아들이지요?「예.」이놈의 자식들! 뭐 오라 가라 하게 안 돼 있어요. 자기 부인들이 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님을 대해서 생명과 재산을 다 바쳐서 돕지 못했던 것을 이 시대에 탕감복귀해야 돼요.

예수가 아니에요. 신부를 찾기 위한 거예요. 예수를 죽였던 역사적인 탕감을 하기 위해서는 신부를 내놓고, 그의 종 중의 종, 종의 종에서 8단계를 봉사의 마음을 가지고…. 그분이 누구냐 하면, 하늘나라의 딸이에요, 딸. 하늘나라의 딸인 동시에 하나님의 황후예요. 그런 자리라구요. 이중적인 내용이에요. 종적인 면에서는 부자지관계지만, 횡적인 면에서는 부부관계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런 내용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이것을 모르고 넘어가게 되면 저나라에 가서 입적할 때 앞을 보고해야 될 것을 거꾸로 보고하는 것입니다. 행렬을 짓는데 바로 서야 할 텐데 옆으로 선다는 거예요. 저나라에 가서 보류 당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무슨 누구라고 하더라도.

이제는 36가정이 다 없어졌어요. 탕감시대에 빌어 왔던 모든 민족, 국가를 구원하기 위해 다리 놓아 가던 그 다리는 이미 다 철폐해 버리고 출발하던 본연의 자리로 돌아갔다는 것입니다. 입적했으니 하늘나라의 아담 해와가 전체를 탕감해서 완성한 자리, 참부모의 직계 자리에 섰다는 것입니다.

참부모는 종적인 하나님 앞에 횡적인 몸의 일체권을 이룬 거예요. 아버지를 중심삼고 하나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핏줄이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국가를 중심삼고 해방의 자리에서 이제 부부들이 부모로부터 승낙 받고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제2 이스라엘권을 끝내고 제3 이스라엘 천주 해방권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거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예.」주먹구구식이 아니에요. 이것이 공식이에요. 그래, 또 읽자. 오늘 따라 그 책이 딱 여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