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가정의 왕이 되라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8권 PDF전문보기

그래서 가정의 왕이 되라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세계, 땅 위의 하늘 전부를 보고 타락한 세계의 사탄 누시엘까지 합해 가지고 쳐 버리고 참부모를 붙들고 필요한 하나님과 하나님의 소유권을 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총생축헌납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자기 소유권, 뭐 자기 여편네도 없어요.

이래 가지고 아담이 잃어버린 재산, 자기에게 있는 전부를 여편네를 위하고 여편네가 가는 나라를 위해서 바쳐 놓고, 예금통장은 그를 위해서 쓰라는 것입니다. 그래, 교회 재산으로 하라고 했지요? 교회 재산이에요. 문총재, 참부모의 이름으로 하라고 했다면 어떻게 됐겠어요? 세계가 ‘저놈의 악당! 통째로 삼키겠다는 도둑놈, 테러단!’ 이럴 거예요.

나라마다 교회가 그 나라의 법권 내에 있기 때문에 사탄이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세계 유엔에 이름과 더불어 전부 다 반납해야 돼요. 알겠어요? 유엔의 이름으로 반납했는데, 안전보장이사회와 경제사회이사회가 합해 가지고 결정하면 그것으로 다 끝나는 것이지요. 바쳐라 말라 할 필요 없어요. 교회에 바친 사람들이 제2 이스라엘권을 이어 가지고 제3 이스라엘권의 주류가 되는 것입니다.

그거 일본 간나들에게 똑똑히 읽어 주라구, 일본에 가서. 알겠어?「예.」뭐가 된다구요? 세계 유엔이 나오기 전에 교회에 바친 사람들은 유엔의 그런 통일적인 시대가 오면 주류가 된다는 거예요. 바치지 못해 가지고 그때 바치겠다고 해도 안 된다는 거예요. 미리 다 제정한 기간 내에 바친 사람들은 주류가 된다 그 말이에요. 알겠어요?「예.」이놈의 자식들!

자기 감투 끈 맸다고 큰소리하지 말라는 거예요. 천국은 어린애와 같지 않으면 못 들어간다고 그랬어요. 그랬지요?「예.」대가리 큰 녀석들은 못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대가리가 커 가지고 나라를 움직이던 사람은 제일 꼴래미에 가는 것입니다. 꼴래미에 가지 말라고 해도 가게 돼 있어요.

그들이 가진 재산이 도적질한 재산이지, 자기 재산이 어디 있어요? 선생님은 그 반대로 살아요. 돈이 생기면 세계를 위해 뿌리는데, 이놈의 자식들은 자기를 위해서 세계의 것을 도적질했어요. 완전히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자, 얼른 해요. 내가 갈 시간이 늦어진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