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맞이해 자신의 과거를 깨끗이 청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맞이해 자신의 과거를 깨끗이 청산해야

그렇게 알고, 사실 이번에 하와이 섬들을 배치하고…. 낙원과 지옥도 철폐해야지요? 이걸 다 철폐했기 때문에 한국에서 새해 13일에 아무것도 거리낌이 없는 해방된 자리에서 하나님이 즉위하는, 왕좌에 취임하는 식을 거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꿈같은 얘기인데, 얼마나 놀라운 사건이에요?

그러한 시점에 여러분이 동참해 가지고 직접 참부모님으로부터 말씀을 듣고 그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이런 기간을 지내야 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될 것이고, 다시 다짐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여러분이 청산해야 돼요, 전부 다 깨끗이. 그래서 여러분의 과거를 기록해야 돼요, 틀림없이. 양심에 가책이 없게끔 기록해야 됩니다.

*여러분의 일생도 청산해야 되고, 영계를 위해서도 청산해야 됩니다. 두 세계를 청산해야 된다구요. 한 점의 얼룩이라도 남게 되면 여러분이 영계에 가서 장애물이 됩니다. 그렇다고 영계에서 탕감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땅 위에서만 탕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 땅과 영계를 위해서 탕감한 다음에 축복가정의 중심으로 설 수 있습니다.

통일교인들은 그러한 칸셉을 가지고 그 식전에 참석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스.」얼마나 두렵고, 얼마나 놀랍고, 얼마나 고마운 때냐 이거예요! 역사에 있어서 한 번밖에 없는 때라구요. 한 번밖에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그렇게 알고, 심각하게 걸릴 수 있는 모든 것을 걸러야 되겠다구요. 원래는 부모님 앞에 전부 다 보고해야 되는데 보고를 안 받겠어요. 대신 기억해 가지고 하나님 앞에 통과하고, 청산한 것을 하늘땅이 인정해 주리라고 믿기 때문에 이렇게 말하는 그대로 실천해서 그 날을 좋은 기념의 날로서 남길 수 있기를 부탁하면서 선생님 말씀을 폐하겠다구요.

모든 것이 영계에 기록된다구요. 청산을 그래서 해야 된다구요. 이제는 여러분이 선생님을 마음대로 만날 수 있는 시대가 지나갑니다. 선민 시대가 지나가요. 가정으로 돌아간다구요. 문 씨 가문과 가정 전체를 버리고 가인세계의 아들딸, 나라와 세계를 더 사랑해 나왔던 이 모든 전부가 이제 끝났기 때문에, 자기의 일족을 중심삼고 통일교회 전체가 합해서 사랑해 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때에 들어가기 때문에 가정에 돌아가는 데 있어서 불편한 모든 전부는 여러분이 전부 다 협조해 가지고 편리할 수 있게끔 해줘야 한다구요. 그것이 여러분 시대의 책임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조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말이에요. 그럴 수 있어요?「예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박수)

나라만 하나 만들면 말이에요, 세계는 자동적으로 하나돼요. 선생님은 남북이 하나 안 되더라도 유엔에 있어서 나라를 만들기 때문에 그것을 넘어가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렇게 하나 저렇게 하나 하나님을 해방하더라도 걸릴 데가 없게끔 되었기 때문에 다 해방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오늘 저녁에라도 죽으면 선생님이 말한 것이 사실인지 아닌지 영계에 가면 다 드러나기 때문에 직접 안다는 거예요. 그것 알아요?「예스.」성자들이든 기독교의 성인들이든 모두가 지상에 내려와서 선생님과 그 환경에 협조할 수 있는 때에 들어왔다구요.